㈜하얀손산업의 프리미엄 브랜드 ‘고무장갑연구소’가 제품 안정성과 품질 우수성으로 스포츠서울 선정 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제품혁신부문(생활)에 선정됐다. ‘고무장갑연구소’는 30년간 고무장갑을 만든 고무장갑 전문기업 ‘하얀손산업’에서 만든 프리미엄 브랜드로 국내 100% 생산 고무장갑을 990원에 판매하며 주목 받고 있다.

손이 노출되는 활동을 할 때 피부의 수분 손실이 커져 급노화진행, 주부습진 등의 트러블이 생겨 설거지, 빨래, 청소, 화분손질 등 손을 사용하는 활동을 할 때 전문가는 손보호의 최선의 방법으로 고무장갑 착용 생활화를 권고한다.

하지만, 손에 맞지 않는 고무장갑 사이즈나 세균증식을 막기 위해 주기적인 교체에 따르는 비용 부담으로 고무장갑 대량 구매에 대해 고민을 하는 사용자 역시 많다. 이러한 고민을 고무장갑연구소에서 해결해줘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더욱이 누적 판매 3천만 개를 돌파한 ‘하얀손산업’의 고무장갑 품질은 유지하면서도 유통구조 혁신을 통해 프리미엄 품질의 제품을 99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해 맘카페를 비롯한 다양한 커뮤니티에서도 고무장갑 추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20년 이상 고무장갑만을 생산해온 전문 생산공장으로부터 중간 유통 과정 없이 직거래를통해 거래해 동일상품 최저가 보장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최상위 모델과 비교시 최저가를 보장해 주기적인 교체를 통해 세균 증식을 막아 손을 보호하려는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50개 이상 공동구매시 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공동구매 비율도 높다.

의사가 수술할 때 사용하는 100% 천연라텍스 소재를 고무장갑에 사용해 멸균처리는 물론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신축성을 자랑한다. 이에 따라 ISO 14001, ISO 9001, KS 마크를 획득해 품질 경쟁력 관련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고무장갑연구소’는 단일화된 큼지막한 사이즈와 일괄적인 분홍색 색상에 아쉬움을 가지던 소비자에게 손목, 팔목 길이의 다양한 길이를 통한 사이즈를 제안했고, 레드, 옐로우, 오렌지, 핑크, 아이보리, 그레이 고무장갑 등 다양한 컬러를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청소도구, 주방용품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생필품으로 꼽히는 고무장갑은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환경에서 사용돼 한 달에 약 8만 개의 세균이 생긴다. 이에 적정사용 주기를 30일로 권고하지만 주기적으로 교체하는 경우가 드물다.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만한 고무장갑을 청결하게 사용하고 싶은 소비자의 요청으로 고무장갑연구소 브랜드를 출시하게 됐다” 며 “변함없이 믿고 신뢰해주시는 소비자 덕분에 소비자선호도 1위라는 뜻깊은 결과를 얻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품질 좋은 고무장갑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