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를 할 때, 가격과 서비스를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하지만 수 많은 이삿짐센터 중에서 어떤 이사짐업체가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는지는 쉽게 판단하기 어렵다. 특히 포장이사 서비스에 대한 업체와 고객간의 분쟁이 자주 발생하는 요즘에는 이사센터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해졌다. 이에 맞춰 24번가는 포장이사 견적비교 플랫폼으로 고객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포장이사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4번가] 홈페이지에서는 이사종류와 이사날짜, 출발지,평,도착지를 입력하면 무료이사 견적신청이 가능하며 입력한 정보를 토대로 24번가와 제휴되어 있는 포장이사업체들에서 전화상담이나 이사견적서를 제공한다. 고객은 각각의 이사비용견적을 비교해보고 합리적인 곳이라고 판단되는 곳과 계약하면 된다. 여기저기 알아볼 필요 없이 한눈에 합리적으로 포장이사 가격비교가 가능한 24번가만의 서비스로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관심이 뜨겁다.

[24번가]는 전국이사업체중 동종업계에서 1500여개가 넘는 가장 많은 포장이사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는데 천안포장이사, 충주포장이사, 거제포장이사, 김해포장이사, 부천,부평포장이사 , 세종시포장이사, 화성(동탄)포장이사, 용인포장이사, 하남포장이사, 성남포장이사, 안양포장이사등의 업체와 제휴를 통해 합리적인 이삿짐센터비용으로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4번가는 다양한 지역의 이사집센터들과 제휴하고 있다.

24번가 관계자는 “이사를 할 때는 가격비교뿐 만 아니라 사무실이전, 기업이전, 투룸이사, 지방이사, 24평30평대 아파트이사, 장거리이사 등 자신에게 맞는 이사를 진행할 수 있는 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24번가에는 각 지역마다 다양한 전국이사업체들과 제휴하고 있어 보다 알맞은 이사를 진행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포장이사 가격비교를 한눈에 할 수 있는 “24번가”는 중개역할에만 그치지 않고 이사 사후 관리까지 해 이사준비를 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더불어 이사갈 집 입주청소, 이사청소, 사무실청소등의 생활서비스도 함께 제공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