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동요 그룹 ‘리틀뮤즈’가 정규 2집 ‘뮤직 크리에이터(Music Creator)’ Vol.2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인 마법시계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됐다. 어린이 음악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동요 작사 및 작곡가들이 참여, 곡마다 개성 있는 음악적 즐거움을 특색있게 나타냈다.

황지효 작사, 이정봉 작곡의 마법시계는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멜로디와 신비로운 가사가 특징이다. 박채윤, 이수안, 이재은, 한승연, 박서희, 정서윤, 김가은, 이다희, 마지윤 양이 참여해 맑고 아름다운 음색들이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경쾌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강력한 덥스텝(Dubstep) 장르를 선택, 기존 동요에서 볼 수 없는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두 번째 수록곡 나의 우주(김영경 작사∙작곡, Feat. 김리나)는 ‘진실한 마음으로 바라본다면 나의 우주를 그리고 당신의 우주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라는 아름다운 내용이 돋보이는 곡이다.

청아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세 번째 곡 ‘너의 소원은 무엇이니’(문정은 작사∙고수진 작곡, Feat.이수안)는 디즈니 영화 ‘알라딘’을 모티브로 했다. 세상은 크고 넓은 곳이지만 어린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이루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milky way’(최유경 작사∙작곡, Feat. 박채윤)는 빛나는 세상 까만 밤을 수놓는 아름다운 별들이 모여 사는 은하를 통해 함께 하는 세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햇빛 맑은 날 반짝이며 내리는 여우비 이야기 ‘거울비’(조혜림 작사∙김유진 작곡, Feat.정서윤)는 여우비가 내리는 이유를 국악적인 색채를 사용해 따뜻하게 그려냈다.

여섯번째 곡 ‘소녀의 날개’(임석무 작사∙고수진 작곡, Feat.성하린)은 꿈속 세상에서 소녀가 날개를 달고 훨훨 날아서 무지개도 타고 풀잎 위에도 앉아 햇살의 따사로움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마지막 곡 ‘내가 그리는 세상’(김혜원 작사∙고수진 작곡, Feat. 마지윤)은 깜찍한 목소리와 귀여운 가사와 돋보이는 노래로, 크레파스를 손에 쥔 아이가 상상의 나라를 그려가는 모습을 이야기한다.

리틀뮤즈 소속사 뮤즈오디세이 황지효 대표는 “어린이들의 마음이 투영한 순수한 목소리와 아름다운 노랫말과 멜로디가 어우러진 동요로 구성됐다”며 “리틀뮤즈 앨범 사진은 감각적인 포토그래퍼 김청아 작가가 참여해 앨범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