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데 할인 외 정품 필터, 물걸레 청소기 등 풍성한 추가 혜택 더해

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가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비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스트브랜드 대상 14년 연속 비데 부문 수상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컴포트 비데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컴포트 비데(BD-N443)’는 20만 원 후반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며, 무료 설치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정품 필터 2개, 기펠 이지액션 물걸레 청소기 등 사은 혜택도 더했다.

방수와 탈취 기능을 동시 탑재한 ‘컴포트 비데’는 본체에 IPX5, 리모컨에 IPX7 방수등급이 적용돼 물청소에도 고장 부담이 없는 완전 방수비데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곡면 디자인 시트는 사용자에게 편안함을, 풀 스테인리스 노즐은 위생적인 비데 사용 환경을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스마트 비데(BD-N530A/AS), 스마트플러스 비데(BD-AD700) 2종에 대한 보상판매도 마련됐다. 무료 설치 및 필터 2개가 포함되며, 스마트 비데는 3년 무상 A/S를 지원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14년 연속 이름을 남기게 되어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노비타 비데를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추가 혜택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