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만이 뽑은 초간단 인생 요리 120
700만이 뽑은 초간단 인생 요리 120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최윤진 기자] 70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1위 요리 앱 ‘만개의 레시피’. 늘 다양한 메뉴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꾸준히 서비스하고 있으며, 번거로운 재료준비를 줄이고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요리하는 약 10만 여개의 초밀착 생계형 레시피를 제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018년에는 ‘700만이 뽑은 인생 반찬 120’이라는 요리 책을 출간해 서비스 접근 영역을 더욱 넓혔으며 이번에는 ‘700만이 뽑은 초간단 인생 요리 120’을 출간해 시간은 없지만 맛있는 집밥은 먹고 싶은 직장인, 자취생, 맞벌이 부부를 위한 레시피를 선사했다.

700만이 뽑은 초간단 인생 요리 120은 정말 맛있는데 의외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요리들을 담고 있다. 10만 레시피 중 회원들이 먹어보고 극찬한 요리만을 추천하고 있으며, 영양, 맛, 플레이팅까지 모두 빠지지 않는 초간단 요리로 소확행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빠르게 돌아가는 시대 속 일상에 지친 한국인들은 빠르게 차릴 수 있지만 맛까지 있는 뚝딱요리를 선호하곤 한다. 이에 해당 도서는 퇴근 후 지친 나를 위한 한 그릇 요리부터 간단한 재료로 만드는 럭셔리 요리, 출근 전 후다닥 차려 먹는 스피드 요리까지, 언제든 쉽게 해먹을 수 있는 레시피를 공개한다. 700만이 뽑은 ‘뚝딱’ 인생 요리로 매일매일 근사한 집밥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사랑하는 연인과 먹는 커플 한 상, 집들이, 홈파티 음식도 간단하게 차릴 수 있다. 쉽고 간편한 레시피로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좋은 초간단 손님상을 차리는 방법을 제공한다. 아울러 식빵, 바게트를 활용한 빵 요리, 편의점 요리, 야식 요리까지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풍성한 쿠킹라이프를 제안하고 있다.

만개의 레시피는 “이번에 출간하는 ‘700만이 뽑은 초간단 인생 요리 120’을 통해 많은 분의 쿠킹라이프가 더욱 풍요로워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늘 음식으로 소통하고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