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생.공시생.수험생. 학습전문 스터디카페

-국내 최초 스터디카페 각도조절책상 도입

 

고.공.수.는 이번 스포츠서울 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에서 각도조절책상으로 제품혁신부분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고.공.수 스터디카페는 고시생,공시생,수험생,자격증준비생등 장시간 공부하는 학습생들을 위해 국내최초로 스터디카페에 각도조절책상을 도입 시켰다.

국내 최초로 상판, 필기판(중판)이 각각 따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수험생, 고시생, 공시생들이 바른 자세로 장시간 공부를 해도 집중력유지 향상 할수 있도록 인체공학적 설계로 개발된 기능성 책상이다. 상판의 경우 미세조절이 가능해서 앉은키가 크거나, 작아도 책, 휴대폰,테블릿 PC등 올려놓고 공부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눈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필기판(중판) 또 한 노트북거치대, 필기, 자습서등 단계별로 용도에 맞게 각도조절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성책상으로 설계했다.

고.공.수 각도조절책상은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에도 많은 공을드린 제품으로 학습생들로부터 좋은 호평을 받고 있다. 기존의 책상들이 WOOD단일 색상이었다면 책상 색상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바꿨다. 남/여 누구나 좋아 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색상(우드색상포함)으로 디자인 했으며 남/여 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편리하게 설계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품질 또한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인체 무해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견고하게 수작업 방식으로 정성을 들여 만들어 제품에서 장인정신을 느낄 수 있으며 국내 생산품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고.공.수 각도조절책상은 독자기술, 개발로 3개국, 한국,중국,일본 특허등록. 디자인특허등록이 ,상표등록 되어 있어 앞으로 20년동안 잠재적인 자산가치가 1조원으로 추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