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교연

김동주 대표변호사
김동주 대표변호사

사회가 복잡해지면서 사건 사고도 다양하게 일어나고 있다. 누구나 피해자가 될 수도 있고, 가해자가 될 수도 있다. 이런 상황에서 “법 없이 살 사람이다.”라는 말은 통하지 않는다.

개인의 의사나 의지에 상관없이 분쟁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진 것이다. 그리고 법적 분쟁에 휘말리게 될 경우에는 최대한 신속하게 대응해야 피해도 줄이고, 문제도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다.

하지만 빠른 대응만이 전부는 아니다. 법률지식이 부족한 상태에서 행한 섣부른 대응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빠른 대응만큼 중요한 게 법률전문가인 변호사의 도움을 받는 것이다.

하지만 막상 변호사의 도움을 받으려 해도 믿고 일을 맡길 만한 변호사를 찾는 게 쉬운 일은 아니다. 그런 면에서 정직한 상담과 성실한 변론으로 의뢰인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법률사무소 교연(대표변호사 김동주)는 주목할 만하다.

법률사무소 교연은 결코 무리한 수임을 하지 않는다. 외근 사무장이나 브로커 없이 정직하게 사건을 수임하며, 상담 과정에서도 의뢰인을 기만하거나 예상되는 결과를 과장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자세하고 정직하게 설명한다.

또한 법률사무소 교연의 대표변호사인 김동주 변호사는 형사전문변호사로서 다양한 사건을 다루며 얻은 풍부한 경험과 의뢰인조차 놓치고 있는 부분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세심함으로 사건마다 최상의 변론을 제공한다.

이러한 법률사무소 교연의 정직하고 유능한 업무처리 방식은 주된 업무영역인 형사 사건이나 이혼, 상속 사건에서는 높은 승소율로 이어졌고, 파산 및 회생 등의 분야에서는 의뢰받았던 사건을 단 한 건의 기각 없이 모두 성사시키는 결과를 낳았다.

김동주 변호사는 “의뢰인의 사건을 선입견 없이 대하고,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고 정확하게 파악해서 처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최대한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내는 것이 사건을 믿고 맡겨준 의뢰인에 대한 도리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