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영플란트치과의원

임플란트는 장수 시대를 맞아 노년층들에게는 필수가 되고 있다. 65세 이상일 경우, 임플란트 본인 부담금이 50%에서 30%로 인하되면서 임플란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이로써 임플란트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이다. 그만큼 치과 병원 선택에도 신중함이 필요하다. 임플란트란 여러 요인으로 인해 손실된 치아를 대체하는 치료법이다.

자연치아와 씹는 힘이 거의 비슷해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사후관리를 잘하면 반영구적 사용도 가능하다. 성공적인 임플란트 시술은 첨단 장비 보유 여부 체크 및 의료진의 시술 경험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무작정 저렴한 가격을 앞세워 환자를 유치하는 병원이나 의료진의 경력이 충분치 않은 병원을 선택할 경우, 불편함을 겪을 수 있다.

천안 영플란트치과의원(대표 원장 오영환)는 안심하고 치아와 구강 건강을 맡길 수 있는 곳이다. 오영환 대표원장은 “임플란트 시술의 경우 개인별로 잇몸뼈의 상태나 치아 모양, 구강 구조가 개인별로 차이가 있다.

단순히 가격만으로 임플란트 시술을 결정하기보다는 의료진의 임상경력이 풍부한지, 정밀 진단이 가능한 장비를 갖추고 있는지, 시술 이후 보증기간이 어느 정도인지 관리는 잘 되는지 등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조언한다.

천안 영플란트치과의원은 맞춤지대주를 설정해 임틀란트 치료를 진행한다. 지대주를 설정하지 않으면 음식물 끼임 현상이나 보철물 파절의 가능성이 높아진다.

맞춤지대주를 설정하면 이런 부작용뿐 아니라 임플란트 시술 시 보철 접착제의 제거도 용이해 간혹 발생하는 접착제에 의한 염증도 막을 수 있다.

오 대표원장은 “백세 시대를 맞아 고객과 함께하는 주치의가 되어 구강 건강을 돕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