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케어 브랜드 grn은 작년에 이어 2019 한국 소비자선호도 브랜드-건강기능식품 부분 1위를 차지했다.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가 이어져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설립 이후 줄곧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grn은 소비자의 삶의 질적 가치 향상에 기여하며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 개발에 힘써온 브랜드 이다.

이밖에 grn은 일명 분홍이 초록이 다이어트, 연홍이 연녹이 다이어트 등 건강한 다이어트 라는

트렌드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기여했으며 최근 grn의 기술력과 원료 배합을 집약한 주홍이 다이어트를 홈쇼핑에 런칭하며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하고 있다.

또한 grn은 한가지에 집중하지 않고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군을 출시하며 다양한 연령대의 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으며, 제품마다 조화로운 영양 밸런스를 위해 비타민 미네랄 함유에 특히 신경을 쓰고 있다.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을 위해 다양한 쿠폰 제공과 멤버십 제도를 활용하고 있으며 이는 다시 grn을 찾게 되는 또 하나의 매력으로 자리 잡았다.

최근 건강 및 웰 라이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며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grn은 목적에 맞는 여러 제품군 출시와 지속적인 리뉴얼을 통한 품질력 향상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던 것으로 분석된다.

현재 grn 다수의 인기 제품은 1차 생산 전량이 완판 되어 예약주문을 통해 구매하는 대란까지 발생하며 대세 브랜드 다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