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소통을 가장 중요시하는 청소서비스를 통해 타 기업과 차별화 이뤄내..

국내 청소 클린서비스를 프랜차이즈화 하여 인정받고 있는 클린앤제이가 스포츠서울 선정 한국소비자선호도2019년 1위브랜드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클린앤제이는 고객과의 소통을 중심으로 정직하고 깨끗한 업체로 발전하려고 노략해왔다. 현재 타 기업과의 차별화를 이뤄냈고 고객이 100% 만족 할 때까지 서비스를 계속 향상시켜왔다. 장종식 대표는 창업시점부터 회사가 커나가는 과정에서 지점별 불만들이 지속적으로 나오는 것을 확인하고 모든 현장을 본인 혼자 케어 할 수 없단 생각을 하게 됐다. 이후 장 대표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을 첫 번째 철칙으로 세우고 현재 서비스는 물론 고객의 한마디까지 귀 기울여 반영하겠다는 경영철학으로 오늘 날 같은 성장을 이룰 수 있다고 밝혔다.

클린앤제이는 100% 고객 중심으로 만족 할 때까지 서비스를 이어가며 후불제와 전국최초로 일주일 무상 A/S를 도입하여 시행하고 있다. 이에 하청이 없는 전국 직영점 시스템을 운영하여 고객점검표 의무화도입, 고객마음케어센터로 보다 안전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엇보다 전문기술을 활용한 선진형 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더욱 높이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또한 차별화된 친환경 제품과 서비스, 앞서가는 기술력을 인정받은 클린앤제이는 청소서비스부터 해충방제 서비스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기존사업과 신규 사업이 조화를 이뤄내고 있다.

오는 2월 중순부터 클린앤제이의 A+청소(명품청소)서비스를 비롯 AS라는 부분을 좀 더 체계적으로 변경하여 서비스 품목에 적용시킬 예정이며 고객마음케어센터가 오픈하면서 종합시설관리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추게 되었다.

장종식 대표는 “신뢰와 소통이 어우러지는 경영시스템은 새로운 고객서비스의 기반이 되어 고객감동을 위한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며 삶의 질이 높아짐에 따라 보다 나은 환경을 위한 고객의 욕구도 높아지는 가운데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집중하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실현하려고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