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정보 전문 브랜드 나비투자클럽이 스포츠서울 선정 ‘2019 소비자선호도 1위 경영혁신부문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21세기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주식 투자에 관심을 가져본 적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늘 바쁘고 시간에 쫓기는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주식 공부는 물론이고 제대로 된 정보를 얻어 투자하는 일 자체가 쉽지만은 않다. 아무런 준비 없이 무작정 주식 시장에 뛰어들어 낭패를 보는 개인투자자들도 종종 볼 수 있다.

그런 가운데 지난 2014년 출발한 나비투자클럽은 이러한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스마트하고 편리한 투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최초로 주식 분석 시스템 A.I 천리안을 개발해 개인투자자들의 안전하고 수익성 있는 투자를 위한 연구를 이어가고 있으며 차별화된 종목분석과 수익기법연구를 통해 주식정보업계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나비투자클럽만의 체계적인 분석 시스템과 개인 맞춤 컨설팅은 회원들의 안전한 매매와 함께 수익만족을 높여준다. 먼저 A.I 천리안을 통해 시황분석과 1차적인 종목을 필터링 주가예측을 딥러닝 한다 그리고 2차적으로 최고의 연구원들이 알고리즘 주식 트레이딩 후 주목받을 종목을 선정한다 그런 다음 상위 0.1%의 전문 애널리스트들이 해당종목의 분석을 시작한다. 이후 고객별로 맞춤 데이터를 관리하고, 금리수준과 주식듀레이션을 활용해 투자기간을 설정한다. 마지막으로 회의를 통한 기술적 분석으로 최적의 매수/매도 타이밍을 포착하는 과정을 거친 후 최종적인 투자를 진행한다. 이런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방식으로 투자의 성공을 이끌었던 나비투자클럽의 수석 애널리스트는 지난 12월 한달간 백테스팅 결과 +762.94%의 누적수익율을 달성하여 변호사 수익인증을 받은 상태로 더욱더 회원들의 신뢰를 얻고있다

한편 나비투자클럽은 모두 상위 0.1% 전문 연구원과 전문 애널리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과거 데이터를 기반한 A.I 천리안을 통한 탁월한 분석 능력을 바탕으로 개인을 위한 최적의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에 전문지식이 없는 개인투자자들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주식 투자를 할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나비투자클럽 수석 애널리스트 김정훈
나비투자클럽 수석 애널리스트 김정훈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