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구세계녹색기후기구72에프엑스렌트본부

고비용과 위험요소를 제거하고 소액투자자들도 쉽게 FX마진거래를 체험할 수 있는 저위험, 고소득의 신개념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FX렌트의 원리는 FX마진거래 계좌를 FX렌트가 개설하고 거래를 진행하며, 이때 발생할 소득에 대한 권리를 렌트 방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제 소액투자자들도 단기간 투자원금 손실이라는 위험성에서 벗어나 안정적으로 외환차액거래를 체험할 수 있다.

FX렌트는 거래방식을 특허 등록하여 이 회사에서만 제공할 수 있으며, ISO9001 인증을 받은 사업이다. 특히 상품 금액단위가 5,000원~500,000원까지이기 때문에 저비용으로 거래할 수 있다.

FX마진거래란 두 개의 통화를 사고팔아 환율 변동에 다른 차익을 얻는 외환거래로 개인투자자가 위탁증거금을 가지고 국제외환 시장에서 2개의 통화를 매도와 매수하는 방식으로 통화 간 환차익을 노리는 거래를 말한다.

무엇보다 국제기구세계녹색기후기구 72에프엑스렌트본부는 정부의 벤처 기업 인증을 받을 정도로 안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그 기세를 몰아 중국 특허 취득을 준비하고 있으며 일본은 특허 취득을 완료하여 곧 현지 업무를 시작한다. 홍콩 법인은 이미 설립됐으며, DBS은행의 계좌를 발급받았다. 앞으로 200여 개국에 진출해 현지 협력사와 MOU를 체결하고 10만 개의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러한 성과는 2018 코리아혁신대상, 2018 고객감동-국가경쟁력 브랜드대상에서 금융-재테크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은 바 있으며, 사업 외적으로는 FX렌트가 통 큰 대회를 열었다. KLPGA 협회 사무국에서 ‘KLPGA FX렌트 인비테이셔널’의 개최 조인식을 했다. 'KLPGA FX렌트 인비테이셔널'은 2019시즌 챔피언스 투어의 첫 대회를 장식할 예정이며, 총상금 2억 원의 챔피언스 투어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일본 등 해외 선수를 초청하는 첫 인비테이셔널 대회로 치러져 이목이 쏠릴 예정이다.

국제기구세계녹색기후기구72에프엑스렌트본부㈜ 조정식 회장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선수들이 나이가 들어서도 안정적인 환경에서 선수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갈 것이며, 정직을 토대로 사회 환원 활동을 모티브로 삼고 있습니다. 동대문구 사랑의 성금을 시작으로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인 서울 아너소사이어티 정식 회원으로 가입했습니다. 송해가요제, 한류힙합문화대상, 골든나인힙합페스티벌, 남진 디너쇼, 시니어골프단 창단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쳤나가고 있습니다. 이런 활동은 일시적인 것이 아니라 앞으로 지속해서 사회 환원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