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365

최근 건강도 생각하는 숙취해소 음료 시장이 치열해지면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이 넓어졌다. 술 마시기 전이나 술 마신 다음 날이면 어지럽고 쓰린 속을 달랠 제품이 필요하다.

국내에서 가장 치열한 경쟁을 보이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숙취해소” 음료 시장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음주량을 보이는 것은 그만큼 숙취해소 음료 시장이 커졌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국내 60여종의 숙취해소 음료 가운데 가장 눈길을 끄는 굿모닝365는 단순한 숙취해소 제품이 아닌 동의보감과 사상의학의 결합한 숙취해소는 기본이고 간 건강 피로, 건강보양 등 1석 4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행복시대를 열기 위해 더욱더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거듭나고 있다.

굿모닝365는 단순한 숙취 음료처럼 동물 임상을 통해 제품을 개발한 것이 아니다. 한국의학연구원에 제품 임상을 의뢰해 간 건강 외 18개 항목에 대한 인체 생리효능을 모두 완료한 만큼 우리 몸에 흡수되고, 임상 결과 간 건강 숙취 해소 부분은 1시간에 43%, 2시간에 64% 알코올농도를 저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국내 최초로 정부출연기관 한국한의학연구원의 생리효능 임상을 완료, 임상데이터 현재 1위제품으로 입증된 “숙취해소”와 간기능(GOT, GPT, GGT), 피로 등 18개 항목과 건강보양(허약체질개선, 원기회복, 신지대사촉진)까지 사상의학적 건강에 좋은 1석2조 웰빙 제품이다.

요즘 같은 경기불황의 여파는 직장인들이나 애주가들의 술 소비량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퇴근 후 마시는 한 잔의 술은 하루의 피곤을 풀어주며 사람들과 즐거운 자리를 만들어주지만, 술이 과하면 두통, 울렁거림, 구토 등의 숙취가 동반되기 마련이다. 굿모닝365가 애주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은 건강까지 생각하며, 속 편한 “숙취해소” 건강 음료이기 때문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숙취해소 음료를 개발한 원조 업체 굿모닝365주식회사의 숙취해소음료 ‘굿모닝365’는 간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쉽게 하기 위해 전국의 편의점에서도 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선택이 손쉽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2016년11월 대법원 승소판결이후 20여 년 만에 사업을 재개, 중국 3콘테이너 수출과 편의점(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약국 3,000여곳 등) 입점, 세계 12개국 수출 상담에 이어 SBC 중진공 기술벤처기업, 서비스만족 대상, 고객만족 1위 상품,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과 2018 국제발명전시회 금상 수상(특허등급 3A)에 이어 K-Pop 한류문화 브랜드파워 대상까지 받은 영광을 안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