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업계 최초 차량용 블랙박스 렌탈서비스를 시작하여 차별화된 마케팅 능력 인정받아..

주문형 반도체 전문기업인 (주)세미솔루션이 풍부한 주문형 반도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 제품을 계속 출시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시스템 반도체 엔지니어링 서비스 전문회사로 시작해 임베디드 시스템 분야까지 사업을 확장해온 세미솔루션은 안정적인 사업구조와 융합형 사업 확장으로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회사이다.

세미솔루션은 보안 영상 카메라 제품 분야에서 최고의 품질과 기술력을 자랑한다. 특히 당사가 자부하는 독보적인 영상 반도체 핵심 부룸 기술력이 접목된 블랙박스 ‘차눈’은 최근 2018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 2015년·2016년 상반기 히트상품 선정 등 국내·외적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급상승 하고 있다.

차량용 블랙박스는 차량 안전 운행에 있어 필수적인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대체적으로 불량제품 이라는 인식을 면치 못하고 있다. 높은 수요와 낮은 진입장벽으로 무분별한 업체 난립을 통해 저가 불량제품들이 시장에 난무하여 시장의 신뢰도를 급속히 잃어버린 결과이다. 또한 설치 후 별도의 관리 없이 방치되는 경우가 많아 정작 필요한 상황에서는 무용지물이 되어 버리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여 소비자들의 불만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에 세미솔루션은 제조부터 제품유통과 판매, 사후관리까지 모두 본사에서 책임지고 진행하고 있다. 무상장착은 물론 무상출장점검, 소모품 무상 교체, 1:1 무상대여 등 동종업계 최상의 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업계최초로 시행하는 블랙박스 ‘렌탈케어 서비스’는 저렴한 가격으로 책임있는 사후 관리를 통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러한 국내 시장에서의 차별화된 마케팅 능력을 바탕으로 다수의 해외 바이어로부터도 호평을 받고 있어 해외 시장의 진출 실적도 매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주)세미솔루션는 최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CES 2019에 참여하여

신규 개발 제품을 선뵈었으며, 세계 최초로 개발된 스마트 IoT 반도체 부품 기술을 활용한 휴대용 뇌파 측정기 자체 브랜드인 ‘브렌인텍스(BREAINDEX)’ 및 헬스케어 제품도 선보여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주)세미솔루션 이정원 대표는 수년전부터 세계 최대 소비재 가전 전시회 CES를 지속적으로 참석하고 있으며, 이종간 기술 융합을 통해 새로운 이머징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할것이며, 국내외 판로를 확보하는데 역량을 집중해나갈 것 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