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 소비자가 신뢰하는 건강식품 최저가 유통기업
자랑스런 혁신한국인 5년연속 수상
건강마켓 이길수 대표
(자연치유학 박사)

[한국미디어뉴스통신 김길수 기자]

최근 간헐적 단식 등 건강한 삶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 식품 수요가 늘고 있다. 국내성인 가운데 10명 중 9명가량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해본 경험이 있고 10명 중 7명은 현재 섭취중이라는 조사결과도 나왔다. 관련 시장은 매년 25%이상 성장하는 추세다. 생존을 위해 섭취해야 했던 식품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기 위한 도구로 변했다.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이나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멀티, 종합비타민제를 판매하는 쇼핑몰도 많아졌고 유아, 어린이부터 청소년, 50, 60대의 장년층들의 건강관리에 좋은 영양제까지 건강기능식품을 찾은 이들이 많아지면서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구매라인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늘어나고 있다.

올바른 식습관과 건강기능식품의 섭취로 균형 있는 영양 및 건강관리를 하는 것이 필요하다.이러한 건강기능제품의 올바른 섭취와 소비자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춰 저렴한 가격에 건강기능식품 및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건강마켓 이길수 회장이 운영하는 건강마켓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구매와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건강마켓은 품질이 우수한 다양한 건강식품 및 제품을 합리적인 유통구조로 반값이하에 판매하는 건강제품전문쇼핑몰이다. 건강마켓의 가장 큰 장점인 ‘가격의 합리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격의 부담을 느끼지 않고 쉽게 우수한 제품들을 접할 수 있도록 박리다매형식의 유통구조로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게다가 검증되고 엄선된 최고의 건강식품을 국내 최저가로 유통을 하여 국민건강 서비스를 이루는 건강마켓은 지속적인 상승세를 타고 있다. 완벽한 고객만족을 위해 최상의 상품과 최저가 공급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무한봉사의 기업으로 각 언론사의 대상을 받으며 특히 입소문이 빠른 연예인들과 기업에 이르기까지 큰 호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길수 대표는 “건강마켓이 성장하는 과정 중에 기업고객이 많아졌다. 선물구매에서 이제는 본인의 건강을 위해 구입하는 고객이 많아졌다.”, 며“건강할 때 건강을 지켜야 한다는 것은 다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러나 선뜻 자신을 위해 값비싼 건강식품을 구입하기는 쉽지 않다. 품질 좋은 상품을 최저가로 유통하는 시스템으로 성장은 늦었으나 고객의 신뢰를 얻었다. 몸의 건강은 정신건강과 연관이 되기 때문에 가정과 사회 발전의 밀접한 관계가 있다. 질병예방으로 허약하지 않아 가정과 사회가 완전한 상태가 되는 사회가 인간이 꿈꾸는 사회인 것이다. 완전하기 때문에 규칙과 상식이 지켜지는 건강한 사회가 만들어지는 것이다. 이러한 신념으로 국민건강을 위해서 이익보다는 사회공헌을 바라보며 고객의 신임을 받은 기업으로 성장이 되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건강기능식품시장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길수 대표는 나눔과 기쁨을 실천하기위해 소외계층에 주기적으로 기증을 하는 기업인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특히 환절기일수록 건강기능식품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데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찾아 볼 수 있다. 특히 건강마켓의 주요 제품들은 스테미너 향상을 선호하는 40~50대 중장년층의 니즈도 충족시키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기다.

비타민은 정상적인 신체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서 반드시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이다. 과다 복용 시 복통이나 설사, 속 쓰림과 같은 위장 장애가 생길 수 있는데 이는 대부분 낮은 체내 흡수율 때문에 발생한다. 부작용을 걱정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마켓이 취급하는 양질의 비타민 제품들이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 받고 있다.

건강마켓의 주요제품은 공지환, 산양삼, 천마, 흑마늘, 공진환, 태반, 홍삼, 효소, 백수오, 함초, 아마씨유, 삼채 등의 기능식품을 주요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건강마켓은 2015년 스포츠조선 자랑스런 혁신한국인을 시작으로 2019년 뉴스메이커에 이르기까지 각 종 언론매체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건강마켓 이길수 대표(자연치유학 박사)
건강마켓 이길수 대표(자연치유학 박사)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