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너 ‘예가프레소’ 에스프레소 머신 출시

스마트 생활 가전 브랜드 오스너가 스포츠서울 선정 ‘2019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스포츠서울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서비스 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한 오스너는 품질, 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까지 우수한 평가로 서비스혁신 부문 대상을 받게 됐다.

스마트 생활 가전 브랜드 오스너는 한모금의 소확행을 꿈꾸는 ‘홈카페족’이 증가함에 따라 트렌드에 맞춰 보다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에스프레소 머신 ‘예가프레소’를 출시했다. 3kg이라는 가벼운 무게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많은 고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예가프레소는 제품 속에 그라인더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로 그라인더를 구매 할 필요가 없다. 뿐만 아니라 원두와 커피 가루 모두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추출이나 분쇄 중 임의로 물통 덮개를 열거나 분쇄용기를 분리할 경우, 마이크로 스위치 보호기능을 작동해 자동으로 제품을 정지시킨다. 커피 추출 후에도 120분 간 보온 기능을 작동시켜 오랜 시간 안전하고 따뜻한 커피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제품을 진행상황을 알려주는 알림기능이 장착되어 있으며 종이 필터 대신, 분리와 세척이 가능한 반영구 필터를 사용해 편리성을 강조하고 있다.

한편 오스너는 예가프레소 뿐만 아니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디자인 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 가전을 출시하고 있다. 1인 가구와 소확행, 가심비 등 꾸준히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컴팩트하고, 심플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무엇보다 품질을 최우선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