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땡큐파머(THANK YOU FARMER)가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뷰티 멀티 브랜드 플랫폼 스토어 ‘아리따움 라이브(Live) 신촌’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문을 연 강남점을 이어 신규 오픈한 ‘아리따움 라이브(Live) 신촌’은 2호선 신촌역 부근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에 오픈 했다. 연세대, 이화여대 등이 모여있는 신촌은 트렌드에 민감한 20대가 밀집한 대학가 라는 점에서 젊은 고객층을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곳이다

땡큐파머는 아리따움 라이브 신촌에서 고보습 진정 솔루션 ‘트루 워터’ 라인 6종, 안티에이징 탄력 솔루션 ‘미라클 에이지’ 5종, 아이슬란드 이끼 피부정화, 모공관리, 노폐물 제거 클렌징 솔루션 ‘백투 아이슬란드’ 3종, 끈적임이나 백탁현상이 없는 자외선차단제 ‘선 프로젝트’ 3종을 선보인다.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아리따움 빅 세일 이벤트에서 땡큐파머 전 품목을 30% 할인을 진행한다. 땡큐파머의 베스트셀러인 트루 워터 딥 세럼, 백 투 아이슬란드 클렌징 워터, 미라클 에이지 리페어 크림도 만나볼 수 있다.

땡큐파머 관계자는 “이번 아리따움 라이브 신촌점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 분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여 고객에게 제품력으로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땡큐파머는 효능이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을 저자극 포뮬러에 담아 피부를 건강하고 균형 잡힌 상태로 개선시켜주는 제품을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솔루션을 제공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얼타(ULTA Beauty), 러시아 레뚜알(L’etolie), 멕시코 세포라(SEPHORA), 말레이시아 사사(Sasa), 홍콩 매닝스(Mannings) 등 28개국 이상에서 런칭한 브랜드다.

땡큐파머의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 온앤더뷰티 롯데월드타워점,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라코스메띠끄 명동 영플라자점, AK플라자 태그온뷰티, 대구백화점 코스메피아, 삐에로쑈핑 스타필드 코엑스점, 의왕점, 가산W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가적으로 이번달 말 드럭스토어 판도라 매장에 런칭 예정이다.

[사진=땡큐파머 제공]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