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찜닭 대표 브랜드 일미리금계찜닭이 스포츠서울 2018년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에서 우수 프랜차이즈 부문을 수상하게 됐다.

스포츠 서울에서 개최한 2016년 및 2017년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에 이어 올해 까지 3년 연속 수상한 ‘일미리금계찜닭’은 높은 신뢰도를 구축해 프렌차이즈 창업 사업 아이템에서 이제 명실상부한 유망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퓨전찜닭 브랜드 중 최초로 100호점을 돌파한 일미리금계찜닭 창업이 최근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사실 여라 수상 경력 외 7년이 넘게 쌓아온 노하우로 이루어진 파격적인 ‘운영 시스템’을 구축 시켰기 때문이다. 실제, 이곳은 지금까지 식당 창업과 음식점 창업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힘든 노동 대비 낮은 수익률을 파악, 이를 효과적으로 개선 시킨 운영시스템을 정착시켜 최근 요식업 창업에서 이상적인 프렌차이즈 시스템으로 평가 받고 있다.

3일 교육이면 초보자도 손쉬운 운영 및 주문부터 제공까지 10분안에 해결되는 이 곳의 간편 운영시스템은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인건비는 낮추고 회전률을 극대화 시키고 있어 여유로운 매장 운영을 원하던 자영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최근 창업 시장에서 위험 부담이 적은 소규모 창업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예비 창업자들은 소액의 창업 비용으로 체계적이고 간편하면서 극대화된 수익성이 가능한 운영 시스템을 원하고 있다.

이에 퓨전찜닭 대표 브랜드 일미리금계찜닭은 13평의 소형 매장 및 이면상권 2층 매장에서 월 평균 매출이 약 4천만원을 기록하는 등의 놀라운 결과들을 만들어 내고 있어 더욱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소자본 창업 성공 사례를 지점마다 몸소 보여주며 최근 소자본 창업 추천 대열에도 올라 외식 창업의 뜨는 프렌차이즈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또한, 이곳이 요즘 뜨는 창업이라 불리는 것은 업종변경시 1,000만원대로 가능하며, 오픈 지점마다 상권독점 및 보호를 해주는 것에 더해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부여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일미리금계찜닭은 현재 가맹비를 전액 무료로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사실 이는 12월 한시적으로 적용 되었던 내용이지만, 워낙 많은 창업 희망자가 대기하고 있어 1월 까지 연장시킨 상황이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최근 들어 부부창업 및 남자 소자본창업으로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고 계신다. 일미리금계찜닭은 여유로운 매장 운영으로 가맹점주들의 삶의 질까지 높여주고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에 더해, 각 지역마다 높은 매출 사례까지 검증시키고 있는 만큼 유망 프랜차이즈를 찾던 예비 창업자들에게 특색 있는 퓨전찜닭은 최선의 선택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