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Dr.C60이 ‘THE BEST COSMETICS AWARDS 2018’의 수상기업으로 선정되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는 한편, 피부 컨디션 타입 별 맞춤형 마스크팩 ‘풀러린마스크팩’ 신제품도 동시에 선보였다.

Dr.C60에 따르면 이달 국제뷰티 IBICA 산업문화진흥원 주최로 열린 ‘THE BEST COSMETICS AWARDS 2018’에서 Dr.C60은 안티에이징 스킨제품 부문 수상브랜드로 선정되어 트로피와 증서를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에는 ‘풀러린마스크팩’의 3종 제품을 동시에 선보이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 상태다.

타임리벌스마스크, 로알뷰티마스크, 메이크오버마스크로 각각 출시된 ‘풀러린마스크팩’에는 제품명처럼 노벨화학상 수상성분인 ‘풀러린’이 활용된 점이 특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 ‘풀러린’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피부 노화주범인 유해 활성산소를 흡수, 흡착 할 수 있는데 이 항산화 효과는 비타민보다 172배 높은 수준이다.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기미나 잡티의 발생도 억제할 수 있다. 풀러린은 1996년 노벨화학상 수상 성분이기도 하다.

‘풀러린마스크팩’은 피부재생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피부 안 수분이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게 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 보습과 탄력수분을 채워주는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3종 제품이 각각 피부타입에 따라 적절한 추가 성분들도 고르게 함유되어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피부에 직접 접촉되고 사용하는 만큼 전성분 EWG 등급에서도 그린등급을 받은 상태다.

Dr.C60 측에 따르면 금번 ‘풀러린마스크팩’은 강남의 성형외과, 피부과, 약국 등에서 출시와 동시에 본격 판매가 시작된 후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런 사실이 SNS를 통해 확산되고 있어 연예인마스크팩 등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전한다. 현재 Dr.C60는 국내 출시에 이어 중국 등으로 수출도 추진하며 K-뷰티의 열기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풀러린마스크팩’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제품구매는 Dr.C60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