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2시에 국민대학교 종합복지관에서 국제 자기경영 교육협회와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경영학전공 경영학사과정 자기경영계열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국제 자기경영 교육협회 정성훈 협회장과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점은 행제 경영학전공 경영학사과정 자기경영계열 장매화 총괄 주임교수가 참석했다.

협약체결을 통하여 양측은 유기적 협력 및 연계체제를 구축함으로써 상호 간에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교류하고, 전문인 양성 및 창의적·실용적 교육의 교류와 건강, 미용, 콘텐츠, 자기경영 교육, 보완통합의학, 보건복지,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발전을 도모하고 상호 이익이 될 수 있도록 합의했다.

구체적으로는 시설 및 인적·물적 자원 상호 교류, 상호 간 온·오프라인 홍보 지원, 특기자 및 신·편입생 추천, 교·강사 임용 기회 제공, 예비 신입생 및 재학생의 교육프로그램 공동 개발, 세미나, 대회의 개최,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 상호 협력을 통한 새로운 형태의 자기경영 교육의 활성화를 적극적으로 실현하기로 했다.

국제 자기경영 교육협회 정성훈 협회장은 이번 협약이 20대부터 60대에 이르기까지 넓은 층의 학생을 대상으로 자기경영 교육기회의 확대라는 측면과 아울러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의 장점과 혜택을 통해 학문, 학업, 진로, 창업 등에 있어 실질적으로 자기경영 역량이 더욱더 발휘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