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미세먼지로 인해 외출의 어려움과 실내에서도 환기를 제대로 하지 못한다는 불편함도 이어지고 있다. 

때문에 실내 공기 정화를 위해 다양한 제품이나 방법들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에 실내공간을 모던하고 고급스럽게 천연 향기로 채우고자 하는 새로운 천연 향기 브랜드 ‘미니파레트(대표 송은선)’가 새롭게 런칭되어 제품을 출시한다.

미니파레트는 기존의 화학물 조합으로 만들어지는 인공향을 대신해 천연재료를 바탕으로 향기제품을 개발하는데 주력하는 브랜드로, 최근 디퓨저의 개발을 완료하고 와디즈를 통해 디퓨저 제품 ‘모던디퓨저’의 크라우드펀딩에 들어간 상태다.

‘모던디퓨저’는 RED와 YELLOW, BLUE의 세 가지 분류로 나뉘어 출시되는데 RED의 경우 따뜻함과 편안함, 포근함이 필요한 침실이나 거실, 아이방에 추천되는 향이며 공기정화와 깔끔함이 필요한 사무실, 주방, 욕실 등에는 YELLOW가 추천된다.

상쾌한 분위기로 집중력이 필요한 서재, 작업실, 스터디룸과 같은 곳에는 BLUE가 적격이다. 미니파레트는 원하는 제품의 공급 외에도 사용장소와 연령, 성별 및 성향과 취향에 따라 이들 중 어울리는 향기를 컨설팅 하고 추천해 제공하게 된다.

특히 디퓨저 디자인은 골드와 블랙의 색상에 최고급 소가죽으로 제작한 수제 가죽라벨이 더해져 어느 장소에서도 어울리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기획됐는데, 이는 인테리어 효과와 유니크한 가치로 인해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다고 한다.

미니파레트의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은 이달 4일 시작되어 단 일주일 만에 80% 가까이 달성된 상태며,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크라우드펀딩 참여 시 얼리버드 혜택으로 가격할인 및 섬유스틱, 룸스프레이 등의 증정혜택이 제공되고 있으며 얼리버드 혜택 외에도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선점할 수 있다.

미니파레트는 이 외에도 2106시간의 숙성을 거친 프리미엄 천연비누 출시도 앞두고 있다. ‘봄의 선물, ‘여름의 선물’, ‘가을의 선물’, ‘겨울의 선물’ 네 가지 컨셉트로 개발된 미니파레트 천연비누는 각기 효능과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하여 구매 가능하며, 3사 백화점과 자사몰에서 1월 이후부터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미세먼지로 인해 겨울철 환기가 어려운 집안을 천연 향기로 가득 채워 드리고자 출시시기를 결정 하였고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공급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해당 제품들을 통해 새해 성공적인 시작을 할 수 있도록 신경 쓴 제품인데다 펀딩 참여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니파레트는 공식 쇼핑몰의 리뉴얼도 함께 진행하고 쇼핑몰 회원가입 시 자사 전 제품에 대한 15%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 중으로, 이벤트 역시 12월 30일까지 가입한 회원에 한해 제공되며 할인 혜택은 탈퇴 시까지 평생 적용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