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차별화된 버라이어티 정보쇼 '알맹이'

 

자고 일어나면 새로운 정보가 쏟아지는 그야말로 정보의 홍수 시대! TV 프로그램은 물론 인터넷, SNS까지! 우리 사회를 점령한 수많은 정보가 시청자를 ‘호구’로 만든다?! 시청자를 낚는 것은 바로 확실하지 않은 ‘가짜 정보’! 하지만, 무한한 정보 속에서 시청자가 알짜 정보와 가짜 정보를 일일이 가려내기는 힘든 법인데.

그렇다면 정보의 시대, 진짜 득이 되는 알맹이 정보만을 골라낼 수는 없을까? 그래서 준비했다! TV조선에서 2018년 12월 야심차게 선보이는 정보 버라이어티쇼, ‘알맹이’가 그 주인공.

알맹이는 정보의 홍수 속 시청자에게 알짜배기 정보만을 전달하기 위한 신개념 정보 버라이어티쇼이다. 이미 수많은 채널에서 알짜 정보 전달을 표방하는 다양한 정보 프로그램이 현존하는 상황! 이에 알맹이 제작진은 “시청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체계적, 논리적으로 풀어내고 전 국민들의 관심사인 건강에 대해 색다르게 접근하겠다”고 프로그램 제작 의도를 밝혔는데. 

알맹이가 자신만만하게 내세우는 차별화된 무기는 바로 ‘실험을 통한 검증’! 껍질을 까야지만 진짜를 얻을 수 있는 알맹이처럼, 철저한 실험을 통한 검증으로 시청자에게 제대로 된 정보를 전달하겠다는 포부인데. 뿐만 아니라 매주 새로운 주제를 통해서 트렌드한 정보와 생활 정보, 건강 정보까지 시청자에게 믿을 수 있는 알짜 정보를 책임지고 전달, 재미와 정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예정! 

여기에, 또 한가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화려한 캐스팅이다. 재치있는 입담과 믿음직한 이미지로 정보에 깊이를 더할 연예계 대표 엘리트 서경석과 아나운서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변신한 오정연, 여기에 개그계 대표 박학다식, 김한석까지. 신선한 3MC 케미가 기대를 더하고 있다.

또한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대한민국 최고 HOT한 개그우먼 심진화와 김종민의 그녀! 황미나, 여기에 식품영양학과 차윤환 교수, 가정의학과 전공 및 푸드테라피 전문의 이기호 박사까지! 알맹이가 꽉 들어찬 패널 & 전문가 군단과 더불어 매회 함께하는 스페셜 게스트까지~! 매주 다양한 건강 주제에 걸맞은 게스트가 출연, 보는 재미를 더한다는데...

실생활에 꼭 필요한 꿀 정보는 물론, 다양한 실험과 검증 그리고 발로 뛰는 현장성으로 정보와 재미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알맹이>는 12월 16일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