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에 자기경영 교육기업 ㈜헬피니스와 중국 염성시의 염성경제기술개발구 관리위원회 관계자들과 회담을 가졌다.

이번 회담은 글로벌 인재 육성, 글로벌 기업 양성을 목적으로 4차 산업 융합, 문화·교육 컨텐츠 관련 교류 및 협력 방안을 논의하였다.

염성시 관계자들은 헬피니스 자기경영 운영체계 교육에 대한 배경과 시장 현황, 성장 그리고 짧은 시간 동안 교육의 놀라운 효과를 체험하고 “교육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며 염성시에서 자기경영 교육을 바탕으로 한 지역사회 발전과 나아가 중국의 성장에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망하면서, 보다 더 진보된 단계의 진행을 위하여 염성시 차원에서 정성훈 대표를 정식으로 초대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헬피니스 정성훈 대표는 염성시 관계자 방문을 환영하면서 자기경영 운영체계 교육에 대한 관심과 지지에 대해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며 “자기경영 운영체계 교육은 한국 내 교육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으며, 향후 교육, 문화, 관광 등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염성시를 비롯해 중국과 협력관계로 발전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헬피니스는 협력기관들과 함께 자기경영 운영체계 교육을 학문으로 더 연구 및 개발하면서 4차 산업혁명의 글로벌 시대에 맞춰 인재 양성과 기업 역량 강화, 다양한 교육 융합 컨턴츠를 통해 글로벌 교육기업으로 세계화 확장을 기대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