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대구한의대 삼성캠퍼스 학술정보관에서 대구한의대학교 교직원을 대상으로 자기경영 운영체계 교육 특강이 개최되었다.

이날 대구한의대학교 교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 2부에 걸쳐 특강을 진행되었다.

특강 강연자는 자기경영 운영체계 교육 개발자로서 자기경영 교육기업 ㈜헬피니스 대표이사이자 국제문화예술대, 광운대, 국민대에서 겸임교수로 활동 중인 <국제 자기경영 교육협회> 정성훈 회장이 강의를 하였다.

자기경영 운영체계 특강이 진행되는 동안 대구한의대학교 교직원들은 자기경영의 개념을 배우고 짧은 시간에 몸과 마음에서 일어나는 초고속 에너지 충전 훈련법의 놀라운 변화를 체험하면서 활기 및 활력 회복을 통한 좀 더 희망차고 성공적 인생을 살아갈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하는 반응들이 많았다.

정성훈 회장은 17년 가까이 자기계발 분야를 연구하고 지도해 오면서 모든 변화는 자기 한 사람의 변화에서부터 시작되기에 개인이 자신의 건강과 행복을 스스로 책임지고 관리할 수 있는 실질적인 실천 교육프로그램의 필요성을 느끼고 '수신제가 치국평천하'의 원리를 바탕으로 한 '자기경영 운영체계 교육' 특허 프로그램을 개발하였다.

건강과 행복의 상태를 회복하며 꿈과 목표를 이루어 나가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성공학인 자기경영 운영체계 교육에 대한 연구 개발 및 보급으로 모든 사람의 건강, 행복, 성공의 삶을 위해 교육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끝으로 정성훈 회장은 "대한민국의 교육이념인 홍익정신에 입각하여 자기경영 교육을 전세계에 널리 전하고자 한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