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이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TOP 10 안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BitFoerx에 2018년 11월 16일에 상장이 확정되었다. BitFoerx는 얼마 전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한 세계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이다.

MILE은 세계 최초 10,000개의 제어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는 3세대 블록체인으로 IMF(국제통화기금)의 SDR(특별인출권)을 기준으로 하는 안정적인 가격의 스테이블코인 XDR을 발행하는 조합 알고리즘이다. MILE의 생태계는 투명하고 공정한 XDR 발행의 권리를 시스템안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제공한다. 이러한 분권화 된 발행시스템은 현재의 암호화폐가 도달하지 못했던 실물경제 도입 에 대한 사회적 합의에 도달할 수 있는 거대한 잠재력을 지닌 암호화폐다.

빠르고, 완전 무료인 전송수수료를 가진 XDR은 실제 경제에서 국가 간 시장이나 무역, 송금,대출,결제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용될 수 있는 혁신적인 금융수단으로 서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XDR의 실물경제에서의 수요증가는 MILE의 가격을 상승하게 한다.

이미 MILE은 BitFoerx 상장 전 XDR의 실제 사용처 확보를 위한 활동을 이어왔고 BRICS와 실크로드 협회와 같은 대형 파트너십과 MILE Blockchain을 활용할 수 있는 한국, 중국, 카자흐스탄, 터키, 우간다, 나미비아, 브라질, 러시아 및 기타 여러 정부 및 상업기관과의 협상을 지속적으로 이어왔다. 이러한 MILE은 오는 2018년 11월 16일 BitForex 상장과 XDR의 추가 상장 계획을 밝힐 예정이다.

 

MILE 에코시스템이란?

MILE 에코시스템은 익명의 또는 MILE블록체인의 개발자 명목의가명 “Lotus Mile"로부터 전세계 국가의 송금 및 투자, 국경을 초월한 통화 거래에 사용되도록 설계되었다.

MILE 블록체인 실제 경제적용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협의는 일본, 중국, 한국, 터키, 브라질, 러시아, 카자흐스탄, 나미비아, 우간다 등의 많은 정부 및 상업 단체에서 이미 시작되었다. 추가적으로, MILE 에코시스템은 BRICS, 실크로드 협회와 같은 단체와 파트너십 협정이 이루어졌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