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에듀/나나스피치

 

 

김태연 대표
김태연 대표

현재 영유아 누리 과정, 초등 국어 교과 과정에 발표 수업이 도입되면서 스피치 교육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대중을 향한 웅변이 일방적이었다면 스피치는 공감과 소통이 중요하다.

나나에듀((대표 김태연)의 나나스피치는 발음과 발성을 비롯한 기초 다지기와 대인관계, 심리, 교과연계 토론 발표, 게임, 방송스피치, 예술 등 다양한 기법으로 스피치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또한 실용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 개발과 교육을 위해 전문 강사와 아나운서로 연구진을 구성했다.

나나스피치는 6~13세 아동을 대상으로 발표, 토론 중심의 놀이스피치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교재를 출판해 교육하고 있다. 독특한 스피치 프로그램과 밀착형 피드백으로 발표에 대한 자신감을 길러 준다는 평가다.

현재 강남 서초뿐 아니라 상암, 평촌, 구로, 인천 청라 등 다양한 지역의 학부모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나나스피치 프로그램은 스피치 교육의 독보적인 역할과 체계적인 내용으로 큰 호응을 얻어 교육 콘텐츠 부문, 2018 대한민국 신뢰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나나스피치는 이번 년도부터 본격적으로 학원 가맹 사업을 시작한다.

본사에서는 정기적인 교육과 회의를 통해 검증된 강의 방법을 공유하고 교사들의 강의 격차를 없애 준다. 김태연 대표는 “소속 연구원들이 지속적으로 강의를 연구하고 전문적이고 창의적인 스피치 프로그램을 개발해 보급할 것”이라고 전했다.

나나스피치 교재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