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치과의원

 

강영호 대표원장
강영호 대표원장

정형화된 치과 진료에 혁신적인 가치를 접목시킨 제아치과의원이 독보적인 성과와 업적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제아치과의원은 서울대 출신 의사가 함께하는 최고의 전문가그룹으로 7명의 원장과 40여 명의 업계 최고의 직원이 모여 있다.

구강악안면 외과학, 치과교정학, 치과보철학, 심미치과학, 임플란트치과학, 노인치과학 분야 등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차별화를 통해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응급상황에서도 안심하도록 ‘UPS 안전 시스템’을 구축해 갑작스러운 상황에도 온전히 수술에 집중할 수 있다. 자가발전 시스템과 24시간 무정전 전원장치를 설비해 수술과 치료의 안정성을 높인다.

서울대 외래교수인 강영호 대표원장은 강남구 의사회 이사로 활동하며 구강악안면 학회에서 양악수술관련 세미나와 강연을 활발히 하고 있다.

제아치과는 얼마 전 열린 메디컬아시아 2018 제11회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을 수상했다. 스포츠동아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의 영예도 얻었다.

제아치과는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최고 의료진, 최상의 치료 결과를 위한 기본과 원칙의 진료를 가장 중요시하여 ‘환자들이 만족하고 믿고 따라올 수 있는 치과’를 목표로 삼고 있다.

강 대표원장은 “누구나 안전하고 정확한 치료를 받을 권리가 있다”면서 “이를 위해 안전한 진료와 높은 가치의 환경에서 환자에게 최대 만족을 주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