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땡큐파머 공식몰

고기능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땡큐파머(THANK YOU FARMER)가 11월 12일 공식 온라인몰을 새롭게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땡큐파머 공식몰은 고객들에게 땡큐파머 제품과 브랜드 소식을 더 쉽고 빠르게 소개할 수 있도록 새롭게 단장을 했다. 브랜드 스토리, 계절별 추천제품, 다양한 고객 후기, 국내외 입점 매장, 미디어 소식을 경험할 수 있다.

땡큐파머는 공식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추천 세트 상품 구매 시 함께 쓰는 본품 정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과 비 뷰티풀 및 선 프로젝트 라인 포토후기 작성시 100%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1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땡큐 머그컵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별 현금처럼 사용하는 쿠폰과 푸짐한 정품 사은품도 증정한다.

아울러 땡큐파머 공식몰 신규 회원에게는 베스트셀러 체험 샘플 키트, 즉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쿠폰, 무료배송 쿠폰, 구매금액 5% 적립금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기존고객에게는 더욱 풍성해진 멤버십 등급별 혜택을 제공한다. 땡큐파머 관계자는 ”편리하게 리뉴얼된 공식몰을 통해 더욱 가까이에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더욱 다채로운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땡큐파머의 신제품 ‘트루 워터 라이트’ 라인, 안티에이징 ‘미라클 에이지’ 라인 등 베스트 셀러 제품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땡큐파머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