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브라운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서민준 기자] 블랙브라운은 이태리감성과 클래식한 헤리티지를 지향하는 패션하우스이다. 패션에 관심이 있는 남성들이 한 번쯤 찾은 이곳은 분명한 차별화를 만드는 곳이다. 고급스럽고 세련되고 멋진 남성을 위한 클래식캐주얼웨어 브랜드 ㈜블랙브라운( 대표 최민규)은 이태리 및 유럽의 우수한 원단을 직접 수입하여 제작하고, 고품질의 남성 클래식 캐주얼웨어를 착한 가격에 제공하며 고객의 다양한 연령, 체형, 취향, 몸매 등에 맞게 멋스럽고, 세련되게 매장에서 스타일링 하여 멋진 남성으로 만들어주는 코디네이션으로, 성공한 인물, 연예인 등 단골 고객이 늘고 있다.

이태리 원단을 사용해 국내에서 제작하기 때문에 높은 퀄리티를 인정받고 있으며, 이미 패션에 관심이 있는 남성들 사이에선 많이 알려진 곳이다. 소재며 패턴, 그리고 색상이 다른 다양한 종류의 캐주얼웨어는 클래식함이 느껴져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다.

본인만의 스타일링을 원하는 남성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계절에 맞는 패션, 유행을 반영하면서도 꾸준히 선호하는 패션을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하고 매치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춰 코디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단골들의 입소문을 타고 먼 곳에서도 찾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현재 가로수길 본점과 홍대 지점 일산지점 세 곳의 매장을 운영하면서 블랙브라운은 자체 디자인 연구소를 별도로 운영, 더 많은 고객을 만나기 위해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블랙브라운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