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씬 절대 지존 지코, 음원강자 크러쉬, 하이어뮤직 식케이, pH-1, 하온 그리고 2018 쇼미더머니777의 우승자 및 탑3 나플라, 루피, 키드밀리 등 역대급 초호화 캐스팅 발표!

 

시즌 1부터 지난 시즌오프, 이번 시즌 4까지 힙합 마니아층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국내 최고의 힙합페스티벌 중 하나로 자리 잡은 <스카 슈퍼스웩 페스티벌>2018년 연말 시즌 4주최 지역을 힙합의 성지 대구로 발표하자 수도권 내 많은 팬들의 아쉬운 탄식과 경상도 인근 지역 힙합 팬들의 환호성이 동시에 터져 나오고 있다.

매 시즌 <스카 슈퍼스웩 페스티벌>이 큰 이슈를 몰고 오는 가장 큰 이유는 다른 힙합 페스티벌과 달리 8~10팀 내외로만 구성되는 명실상부 당대 최고의 라인업과 이에 걸맞은 단독 콘서트급 대형 무대시스템에 있다.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최근 발표한 <시즌 4>의 라인업을 보면 금년 단독 콘서트 등에 매진하느라 팬들에게 자주 모습을 보여주기 힘들었던 힙합씬의 절대 지존들 <지코>, <크러쉬>가 헤드 라이너를 차지하고 있으며, 2018 쇼미 더 머니 777의 우승자 및 최종 탑 3<나플라, 루피, 키드밀리>에 가장 인기가 많은 크류 중 하나인 하이어뮤직<식케이, Ph-1, 하온>이 모두 총출동한다. 연말에 개최되는 전국 모든 힙합 콘서트 중 과히 어벤져스 급 라인업으로 통하는 이번 <시즌 4>는 이미 발표한 라인업만으로 현재 멜론 차트에서 첫날 오픈 1위를 기록하며 오래 기다린 팬들의 관심에 호응했다. 또한 현재 대세인 힙합 장르에서 향후 스카, 레게 장르까지 더한 스카 페스티벌만의 콘셉트를 위해 <시즌 4>부터 국내 최고의 스카 밴드 <킹스턴 루디스카>가 합류하며, 역 한류의 좋은 예인 <영 헤르츠>역시 귀국해 국내 팬들에게 중국을 강타한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금년 마지막 힙합 전사들의 잔치! 전국 힙합 팬들의 티켓 예매 전쟁 시작!

1115 목요일 인터파크 일반 예매 오픈전 현재 멜론 티켓에서 일부 구역에 한해 한정수량 조기예매가 시작되었으며, 이번 <시즌 4>는 연말 대형 공연인 만큼 글로벌 사회 기여 기업들의 자발적인 후원으로 소년소녀 가장 초청, 청년창업 지원을 위한 기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연말연시 병상에서 투병 중인 환우 어린이들을 위해 지역 내 병원에서 라이브 실황을 이원 중계하는 방안도 기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스카 슈퍼스웩 페스티벌>은 내년부터 일본 및 동남아 지역으로 공식 수출 예정인 국내 최초의 페스티벌 브랜드로 이미 해외 많은 나라에서 인지도가 쌓인 공연이기도 하다. <아시아! 청년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캐치프라이즈로 주최되는 행사 취지에 맞게 문화의 다양성 확대와 본 행사를 통해 국적과 상관없이 아시아 모든 젊은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시아의 축제로 향후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카 슈퍼스웩 페스티벌, 시즌 4>1229일 금년 마지막 토요일 저녁, 대구 엑스코 컨벤션 센터 1층에서 그 막을 올리게 되며, 현재 멜론 티켓에서 선예매가 진행 중이다. 일반 티켓 공식 오픈은 금주 목요일 저녁 7시 인터파크와 멜론 티켓 등에서 시작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