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수험생도 참여할 수 있는 '전지적 열공시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전지적 열공시점' 이벤트는 에듀윌 소방공무원 공시생을 비롯한 다양한 과정 수험생의 학습 의욕을 고취시키고자 실시하는 것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수강할인권과 더불어 무료특강을 100%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수험생활에 힘이 되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소방공무원 수험생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방법은 간단하다. 나에게 ‘열공 의지’가 생기는 상황을 페이지 내에 적으면, 참여한 모든 회원에게 수강할인권과 함께 100% 당첨되는 무료강의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에듀윌이 준비한 푸짐한 선물도 준다.

추가로 해당 이벤트를 개인 SNS 또는 학습정보 커뮤니티에 공유할 경우 URL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2일 오후 9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