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무르익고 다양한 문화 축제와 행사가 열리면서 가을 단풍을 보기 위해 사람들이 나오면서 일산에 위치한 음식점들도 손님맞이를 준비하고 있다.

가족모임이나, 연인과 함께 조용한 대화를 나누면서 음식을 음미할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좋은 추억을 만들며 자연과 문화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22년째 차별화된 메뉴와 맛,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는 정통 일식집이 있는데 경기도 고양시 일산 풍동 백마 애니골 카페촌에 자리한 관훈하우스가 바로 그곳이다. 조용한 곳에 위치한 고풍스런 원목 건축물이 눈길을 끈다.

일산 맛집 일식요리 전문점 관훈하우스는 일산, 경기, 인천, 서울 근교에서 찾는 이들이 많다. 경의 중앙선 풍산역 주변 음식 문화 시범 거리에 위치한 관훈 하우스는 누적 방문자 수가 80만 명에 이를 정도로 접대 및 회식장소로 많은 이들이 찾는 일산의 일식집이다.

보통 찜이나 구이로 먹는 바닷가재를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회로 제공하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와 맛으로 일산과 파주, 서울 근교까지 나들이, 데이트 드라이브 맛집, 가족외식이나 특별한 날 가볼만한 곳으로 주목 받고 있다. 

고품격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 차별화된 맛과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관훈하우스는 지난 1998년 경기도 제1호 일식 관광식당으로 지정된 데 이어, 2000년 고양시 세계꽃박람회 당시 일산 모범식당으로 활약한 바 있다. 또한 국내 대표적인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일산맛집 TOP10에 선정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