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 서재탁 기자] 간편 영양식 전문 쇼핑몰 ‘에잇템’에서 진행된 변요한 키트 구매 이벤트에 당첨되신 100명이 참여한 팬 사인회 ‘Labnosh. X 변요한’ 팬사인회는 27일 명동 올리브영 본점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당시 현장은 당첨된 분들 외에도 많은 팬들과 함께 지나가는 사람들까지 몰려 주변일대가 마비 될 정도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최근 종영한 Tv 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김희성 역의 엄청난 인기를 증명하듯, 팬 사인회 진행 중 일부 팬들은 극중 이름을 부르며 환호했으며 ‘김희성’이라는 이름을 들은 배우 변요한은 재치 있게 극중 대사로 받아주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팬 사인회가 진행되었다.

‘변요한 랩노쉬 키트’를 구매하고 당첨된 100명의 당첨자들은 랩노쉬에서 준비된 푸드쉐이크 제품과 특별 제작한 변요한 포스터 1종, 엽서 3종, 핀 버튼 3종 등 여러 선물들을 지급받았다.

배우 변요한과 함께하는 기능성 간편식 브랜드 ‘랩노쉬 푸드 쉐이크’는 가루형 식사를 기초로 한 미래형 식사를 제시하고 있다. 특히 랩노쉬 푸드쉐이크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많이 함유되어있어 현재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한 식사대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Labnosh. X 변요한’ 팬 사인회 이벤트를 기획한 푸드테크 스타트업 이그니스 박찬호 대표는 “뜨거운 관심과 반응에 힘입어 앞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효율적으로 챙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말과 함께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현명한 식사 대안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