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BELT는 PIXEL COMPANYZ와 PIXEL 그룹의 핀테크・IoT 사업에 대한 스마트 컨트랙트 시스템 등의 개발 수탁 사업 등으로 개발한 토큰을 BLUEBELT 거래소와 연계하는 것에 대해 MOU를 체결했다.

BLUEBELT는 핀테크를 중심의 시스템 개발을 중점적으로 추진하여 아시아 각국의 자회사를 통한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싱가포르, 에스토니아 및 필리핀에 현지 법인 자회사를 설립, 각 자회사를 통해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일본, 호주, 한국에도 현지법인을 가지고 있으며, 각국의 자회사를 통해 암호화폐 거래소 운영에 필요한 라이선스 신청 등 운영 개시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

PIXEL 사는 핀테크・IoT사업에 있어서 스마트 컨트랙트 시스템 등의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시스템 개발 전문 기업이다.

BLUEBELT와 PIXEL 사의 MOU 체결로 PIXEL 그룹이 개발한 토큰을 BLUEBELT 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에 소개하는 것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PIXEL 사의 영업력과 개발력을 통하여 보다 발전된 토큰을 BLUEBELT에서 운영하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에 쉽고 빠르게 상장할 수 있게 되었다.

BLUBELT 그룹 JACK TRAN 사장은 “양사 간의 MOU를 통하여 PIXEL 사와의 다양한 연계가 가능하며 일본 시장에서의 지명도 또한 높아질 것이다. 이로써 보다 확대된 영업력을 가지게 될 것으로 전망되며 그 범위가 어디까지 나아 갈지 기대가 크다.”라고 향후 전망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