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 대상경주 기념축제. (사진제공 = 한국마사회)
2017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 대상경주 기념축제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서재탁 기자] 오는 10월 20일 제6회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탐라배) 기념행사인 경마축제 ‘제주애(愛)잇다’가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제주의 추억과 로망을 전달하고 제주도 테마의 축제를 통해 경주의 시행 취지와 제주를 홍보함과 동시에 새로운 경마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열린다.

축제에는 초대형 감귤 하르방, 제주 이호항 테우해변의 명물 이호테우 말 등대 등으로 꾸며진 포토존과 제주감성 소품을 판매하는 아트마켓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일정금액 이상의 마토(마권) 구매 시 자동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마토 교화센터’도 준비됐다. 제주 특산품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제주 특산품을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주마씸 로컬마켓’, 비즈 팔찌, 디퓨저 등의 공예품을 직접 만들어보는 무료 ‘핸드메이드 체험공방’ 등 다채로운 코너가 참가자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아울러 같은 날 렛츠런파크 서울 포니랜드 안에서 열리는 포람페(슈퍼카) 전시회 관람쿠폰과 이벤트 참가자에게 감귤 및 비타민음료를 증정하는 다양한 사은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김낙순 한국마사회 회장은 “올해로 6회쟤를 마즌ㄴ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탐라배)’ 기념행사는 축제분위기 가득한 건전 경마문화 정착과 더불어 천혜의 신비르 간직한 제주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제주 지역기업 상생을 위해 마련한 제주감성 오감축제다”며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렛츠런파크 축제에 참여해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