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14:22 (금)
천연원료로 만든 정직한 제품, 피부의 건강을 지켜준다
상태바
천연원료로 만든 정직한 제품, 피부의 건강을 지켜준다
  • 정이우 기자
  • 승인 2018.10.0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토리숲

 

천연화장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빅토리숲(대표 전수영)은 비 자극으로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피부의 건강함과 즐거움을 주는 믿을 수 있는 천연원료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다. 자연과 피부가 함께 쉬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깨달은 바가 있다면 정말 좋은 화장품을 만나면 피부도 건강하고 아름다울 수 있다는 사실 이였다. 한 번을 발라도 좋은 제품을 발라주면 피부는 표현을 한다. 순수한 것만 담은 자극 없이 피부개선에 도움이 되는 이곳 제품은 전 대표 자신의 악건성 피부염과 부친의 아토피, 남동생의 탈모가 시중 제품으로 개선되지 않자 4년여 천연 화장품 관련 서적과 연구 자료를 탐독하고 2014년 제품 개발에 직접 뛰어들었다.

지난 4년간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인정받은 제품으로 수많은 후기로 증명된 제품이다. 많은 탈모에 대해 고민이 많은 이들의 소중한 머리숱을 풍성하고 건강하게 관리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매일 관리해도 나아지지 않는다면 한 번쯤 이용해 봐도 좋을듯하다. 일단 부작용이 없다는 것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동안 사용해본 사람들은 빅토리숲의 천연 샴푸는 거품도 잘 나고 세정도 잘된다며, 재 구매를 하겠다는 사용 후기를 올릴 정도로 만족도가 높다.

그 효과에 비해서 생소할 수 있는 브랜드지만 그동안 수백 번의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 빅토리숲의 제품의 특징은 피부 진정과 모공수축,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로즈워터, 고운피부와 주름개선 청정에 도움을 주는 피테라, 뛰어난 보습력과 부드러운 피부를 위한 콜라겐, 건강한 피부 장벽과 재생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까지 좋은 성분이 많이 담겨있다.

이런 좋은 성분으로 만들어져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빅토리숲’은 최상급 국산 천연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것으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임상시험을 완료하고 식약처의 안전성 기준을 통과했으며 ISO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이 친환경 제품은 두피에 영양분을 공급해 혈류를 증가시키며 모발 성장을 촉진하고 두피 각질 제거 및 가려움증을 완화하므로 탈모증이 현저히 개선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