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 출연해 공연 이후 관객들과 하이터치회 진행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최윤진 기자] 오는 9월 22일,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에 출연하는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이 일본 관객들에게 환상적인 시간을 선사한다.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는 K-뮤지컬 전문 제작사 신스웨이브의 2018 뮤지컬 콘서트 중 첫 번째 공연으로 일본 도쿄 국제포럼 C홀에서 열린다. ‘엘리자벳’, ‘지킬 앤 하이드’, ‘프랑켄슈타인’, ‘모차르트!’, ‘노트르담 드 파리’ 등 명작 뮤지컬 작품에서 선별한 명곡들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일본 관객들의 큰 관심이 기대된다.

해당 콘서트 무대에 오르는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은 국내에서도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남배우로, 이들의 출연 소식에 일본뿐만 아니라 한국 관객들의 티켓 문의까지 쇄도한 것으로 알려진다.

공연 당일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은 관객들과 함께 콘서트로 소통하는 것은 물론, 오후 6시 마지막 공연 종효 후에는 배우 전원이 참석해 ‘하이터치회’를 가질 것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사 ㈜신스웨이브는 “하이터치회는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를 찾아 주신 관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배우들의 아이디어로 직접 마련된 자리다”라며, “모든 배우들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해 공연에 대한 기대를 배가시켰다.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는 오는 9월 22일 오후 2시와 6시, 도쿄 국제포럼 C홀에서 개최되며, 제작사 ㈜신스웨이브 홈페이지를 참조해 한국에서도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