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률법률사무소

 

미투 열풍으로 대한민국이 뜨겁다. 모든 이슈를 녹여버릴 만큼의 용광로가 되었다. 이 사회의 적폐 중 하나로 성범죄가 떠오를 정도다. 경찰청 통계에 따르면 성범죄는 매년 증가하고 있다. 특히 휴대폰이나 카메라를 이용한 ‘불법촬영’(몰카) 범죄는 지난 5년간 5배가량 증가해 전체 성범죄 유형 중 증가율이 가장 높다.

석률법률사무소(대표변호사 송영림)는 성범죄를 주로 취급하며 다양한 형사 사건을 해결해왔다. 최근 증가하는 성범죄 사건의 피의자 및 피해자를 위한 전문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기타 형사 사건 관련 법률서비스도 진행한다. 성범죄 의뢰인은 형사 사건을 접해보지 않아 절망감과 무력감에 빠지고 심리적으로도 큰 타격을 입는다.

이에 석률법률사무소는 증거수집 및 경찰·검찰의 수사 대응, 법정변론 교육 등을 의뢰인에게 제공해 의뢰인의 권익과 최선의 결과를 위해 힘쓰고 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결과로 증명하는 석률법률사무소는 형사전담변호사가 직접 상담하고 수사에 동행해 사건을 담당한다. 전담변호사가 최신 판례를 분석하고 사건을 조사·검토한 뒤 전략 연구를 거쳐 수사기관 변론 등 모든 과정을 책임진다.

강간, 준강간, 강제추행을 비롯해 최근 빈번하게 발생하는 카메라 등 이용촬영죄, 공중밀집장소추행, 지하철성추행 등 다양한 사건을 맡아 승소를 이어갔다. 노하우가 풍부하고 성공 사례가 다양한 이유다.

송영림 대표변호사는 “성범죄에 연루되었을 때, 당황하거나 부끄러워하지 말고 조속히 전문가를 찾아 문제를 해결하라”고 조언했다.

대표변호사 송영림
대표변호사 송영림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