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스

남녀모두가 윤기 있고 건강한 모발에 대한 갈망이 있다. 하지만 모발은 자외선, 염색, 펌, 헤어드라이어 사용 등으로 쉽게 건조해지고 손상되기 쉬우며, 잦은 샴푸는 모발을 건조하게 하고 유분기를 씻겨나가게 해 모발을 손상시켜 많은 사람들이 손상모발에 대한 고민이 많은데 ㈜스페스에서 개발한 헤어팩은 이러한 고민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최소의 비용과 시간으로 최고의 만족을 얻을 수 있는 긴급 헤어 복구 프로젝트 ‘20분의 기적’ 개발은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내추럴 모발 홈케어 영양팩인 ‘하우(HAU) 헤어팩’은 모발에 영양이 충분히 흡수되도록 ‘헤어캡’을 사용하였고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색소 등 유해 성분은 빼고 이중실링을 강화한 헤어캡 안에 흰목이버섯 추출물, 동백·호호바 오일, 생모단 등 천연 유래 성분으로 영양팩을 만들어 헤어팩 안에 내장되어 있어 샴푸 후 머리에 쓰고 20분간만 있으면 되어 매우 편리하다. 1회 사용만으로도 모발의 보습·윤기·탄력에 대한 고민이 해결되고 극 손상 모발, 쉽게 끊어지고 힘없는 모발이 고급 살롱에서 시술받은 것처럼 현저히 개선된다.20분의 기적을 증명한 ㈜스페스 제품은 짧은 시간에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기 때문에 건강모발로 개선이 된다. 갈라지고 끊어진 극손상 모발을 1주일에 20분 꾸준한 투자는 과거 건강했던 모발로 개선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주)스페스는 2018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에 선정됐으며 특히 올해 1월에는 1000만불 수출 계약에 성공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까지 수상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