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체리온탑 공식 인스타그램
(제공) 체리온탑 공식 인스타그램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최윤진 기자] 신예 걸그룹 체리온탑(CHERRY ON TOP)의 멤버 윤슬이 KBS2 예능 ‘거기가 어딘데??’의 OST ‘Wind’에 참여했다.

OST ‘Wind’는 대자연의 위대함을 직접 체험하는 버라이어티 ‘거기가 어딘데??’의 OST로 오는 9월 1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및 음악 사이트에 발매될 예정이다. 흘러가는 계절과 자연의 서사를 녹여낸 발라드 곡이며, 수려한 선율에 제목처럼 ‘바람’을 소재로 고된 여행을 하고 있는 출연진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노랫말을 얹었다.

㈜로이가 제작을 맡았으며 ‘응답하라 1988’, ‘프로듀사’,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의 드라마 OST를 작업한 네잎클로버뮤직이 프로듀싱을 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걸그룹 ‘트와이스’의 앨범 코러스 및 ‘내일부터 다이어트’란 곡으로 주목받은 김소진이 함께 참여했다.

아름답고 고요하게 흐르는 피아노를 현악기가 풍성하게 감싼 ‘Wind’의 아름다운 선율은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넓은 들판에 홀로 서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체리온탑’ 멤버 내 꿀성대로 불리는 윤슬의 부드러우면서도 청아한 목소리는 청아한 목소리는 편안하게 귀를 감싸며 곡의 몰입도를 높이는 동시에 바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과 마음이 허전한 이들에게 위로가 되는 곡이 될 것이다.

한편, 윤슬은 4인조 걸그룹 ‘체리온탑’으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