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백화점에서 추석 명절을 맞이해 골드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백화점에서 추석 명절을 맞이해 골드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최윤진 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명절인 ‘추석’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며 많은 사람들이 이번 추석에는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 제일 무난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택하는 품목으로는 통조림 선물세트, 과일 선물세트 등이 있지만 조금 식상하게 느껴지기도 한다. 남들과는 다르지만 올해는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특별하고 의미 있는 선물을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이색 추석선물을 소개한다.

유통업계는 현재 선물세트 마케팅에 주력하며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기본적인 소모품부터 식품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는데 이 중 D백화점은 반려인 1000만 시대에 반려동물을 위한 명절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D백화점 분점 내 위치한 반려동물 숍에서는 반려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영양제·목욕 용품 세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매장 2층에는 반려동물 놀이터와 호텔을 오픈했다. 추후 명절 선물로 반려동물 호텔이용권을 론칭할 예정이며, 다양한 반려동물 선물세트를 별도 구성할 계획으로 알려진다.

‘선물 안사와도 된다. 그냥 오기만 해라.’ 아마 추석선물로 받고 싶은 것을 물어봤을 때 돌아오는 많은 부모님들의 답일 것이다. 그렇지만 정말 아무것도 안 해갈 수는 없기에 이런 답변이 더욱 고민되곤 한다. 이때 ‘최고의 선물은 돈’이라는 말이 있듯이 사랑하는 부모님이 직접 필요한 걸 구입하시도록 돈으로 직접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용돈을 그냥 직접 드릴수도 있고, 재밌는 이벤트를 구상해 드릴 수도 있지만, 지폐와는 다른 형태의 돈을 드리는 것도 나름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S백화점은 추석을 맞이해 오는 9월 31일까지 순도 99.99%의 최상급 골드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한국금거래소에서 품질을 보증하는 상품으로, 판매가 지정된 매장 상품권샵에서 3.75g의 미니바부터 1kg까지 주문 및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그날 시세를 기준으로 책정한다.

현재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0만원, 1백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를 상품권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