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창작자들에게 광고주와 소비자 모두 공감시키는 광고, 마케팅 전략 제공

문화체육관광부와 인천시가 주최하고 (재)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틈문화창작지대,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691)은 오는 9월 6일 제3회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에는 ‘아이디엇’ 이승재 대표를 초청해 ‘아이디어로 모든 것을 해결합니다’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강연에서 이승재 대표는 콘텐츠 창작자들에게 광고주와 소비자를 모두 공감시키는 광고·마케팅 전략에 대한 멘토링과 함께 광고기획의 과정과 사례, 노하우에 대한 부분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강연 후 토크콘서트 형식의 질의응답도 준비되어 있어 해당분야로의 진출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연사인 이승재 대표는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받는 ‘2015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PR-캠페인 부문]금상과 [Best Event부문]동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국제적인 주목을 받았으며, 이어 ‘2017 대한국민 광고대상’에서 [옥외부문]대상, [디자인부문]은상 [특별상부문]심사위원특별상 3개 분야를 휩쓸었다. 올해 개최된 ‘2018 제25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정부 및 공익광고 부문]대상까지 거머쥐며 ‘아이디엇’을 광고계의 명실상부한 스타기업으로 각인시키게 만든 주인공이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아이디어 생성 프로그램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창작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콘텐츠 분야별 강의 및 맞춤형 세미나를 통하여 콘텐츠 분야의 창작 소양을 증진할 수 있는 오픈 강좌로, 폭넓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상하게 하여 창작자들에게 활발한 창작 활동을 고취 시키고자 운영되는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