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간 재테크와 투자 명목으로 주식 투자를 선택하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 허나 근래에 이르며 치명적인 일련의 이슈 및 사유들로 인해 우려의 목소리를 높이는 부류도 상당수 나타나고 있는 중이다. 실제로 현 주식 시장에서는 나날이 거래대금이 급격히 감소하고 신용의 규모 역시 대폭 축소되면서 불안한 기류가 흐르고 있다.

많은 전문가들은 이러한 부정적 흐름일수록 기업의 가치가 높은 주식을 물색하고 선택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그렇지만 웬만한 정보 기반으로는 안정적인 주식을 골라 내기가 비교적 어렵다. 자신의 이익 구조를 존속할 수 있는 경쟁력 높은 기업에 투자하는 방식은 예전부터 강조되고 있지만, 일반적 수준의 투자 정보 기반으로는 시도조차 하기가 까다롭다.

이런 추세 가운데 주식 정보 제공 기업인 ‘㈜코주부투자클럽’은 대응하기 힘든 주식 시장 추이에 골머리를 앓는 투자자들을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목 받고 있다. 이 곳은 고객을 중점으로 하는 ‘가치 경영’을 중시하며 ‘정도 매매’를 지향하고 있는 전문 기업이다. 

㈜코주부투자클럽은 주식과 투자 정보 등을 공유하는 움직임을 시발점으로 하는 커뮤니티이며, 항상 믿을 수 있는 주식 정보를 선별-제공함으로써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블로그와 카페 운영으로 활동을 시작하고 난 이후 현 시점에서는 공식적인 정식 사업자 브랜드 런칭을 완료한 상태다.

해당 기업에서는 10년 이상 경력을 갖춘 증권사 출신 전문가가 직접 리딩을 담당하고 있다. 이런 운영을 기반으로 고객 대상 월별 수익률을 100% 이상 기록하고 있다. 현재 ㈜코주부투자클럽 측이 기록 중인 수익률은 공식 홈페이지 공증인증란에서 월별 총 누적 수익률 보증 자료로 객관적 인증이 돼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타 주식 정보 제공 기업과 확실한 차별화를 도모하기 위해 온라인 실시간 방송을 서비스 체계를 구축한 한편, 자사를 찾는 고객별 투자 성향 및 운용 자산 현황에 적합한 맞춤형 케어까지 탄탄하게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의리’가 강한 이미지로 잘 알려져 있는 연예인 김보성을 공식 전속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더욱 신뢰도를 높이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하반기 주식 시장에 부정적 기류가 흐르는 만큼 확실한 정보 제공 기업을 선택하는 것은 필수다. 자사는 정보 비대칭성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금융 소득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행할 예정이다. 사회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기부 사업까지 계획 중에 있으니 자사의 활동에 많은 응원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