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이면 더욱 예민해지는 피부, 꿀피부를 위한 3가지 기초 화장품
여름철이면 더욱 예민해지는 피부, 꿀피부를 위한 3가지 기초 화장품
  • 최윤진 기자
  • 승인 2018.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최윤진 기자] 끊임없는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지는 여름은 뜨거운 햇살과 더운 날씨로 인해 피부가 더욱 예민해지는 계절이다. 민감해진 피부 탓에 화장도 잘 먹지 않고 트러블이 생긴 피부에 아무 화장품이나 바를 수 없다면, 다시 꿀피부를 되찾아줄 수 있는 기초 화장품 3가지를 소개한다.

 

V브랜드 '루미레이어 마스크'
V브랜드 '루미레이어 마스크'

V브랜드의 '루미레이어 마스크'는 메이크업 전이나 바쁜 아침에 촉촉한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마스크 에센스에는 보습과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히알루론사과 판테놀이 함유되어 있으며, 실버 펄 파우더가 함유된 글리터 시트에 피크먼트 성분이 광채효과를 내주어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시킨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며 일반 마스크에 비해 작은 크기로 머리카락에 닿지 않아 외출 전 머리손질도 쉽게 할 수 있다. 눈과 입 부분이 다른 마스크 시트보다 크게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부착하고도 아이 및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가격은 3개입에 10,000원이다.

 

(제공) oliveyoung.co.kr
(제공) oliveyoung.co.kr

2017년 겟잇뷰티 수딩젤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A브랜드의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은 95%의 유기농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된 착한 성분의 제품이다. 펌핑형 제품으로 원하는 만큼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편하다. 알로에 베라가 자극 없이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촉촉한 수분감으로 보습효과와 쿨링감까지 느낄 수 있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피부에 스며들어 사용자들의 만족감을 이끌어내고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300ML 용량에 9,900원이다.

 

왼쪽부터 아쿠아 비타셀 세럼, 아쿠아 비타셀 크림, 아쿠아 앰플볼류머120ml/50ml
왼쪽부터 아쿠아 비타셀 세럼, 아쿠아 비타셀 크림, 아쿠아 앰플볼류머120ml/50ml

마지막은 J브랜드의 ‘아쿠아 라인 4종’이다. 여름철 건조해진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케어를 위해 아쿠아 성분을 핵심으로 한 스킨케어 라인이다. 코튼스템셀과 해양식물 황금해조 추출물, 고산식물 에델바이스 등 아쿠아 부스터 성분이 수분 충전을 비롯해 자외선 및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일반 정제수 대신 10가지 꽃봉오리에서 추출한 ‘아쿠아블라썸콤플렉스’를 베이스로 보습과 피부진정 효과를 극대화 했다. 제품은 ‘아쿠아 앰플볼류머’, ‘아쿠아 비타셀 세럼’, ‘아쿠아 비타셀’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