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 최윤진 기자] ‘여행지에서 누군가를 우연히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다.’ 누구나 한 번쯤은 꿈꾸어 봤겠지만 이런 일을 겪은 적은 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이런 일이 나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여행상품이 출시됐다.

외로움에 연인이 생기기를 바라지만 아무나 또 아무 장소에서 만나긴 싫은 사람들은 넓은 초원과 쏟아지는 별빛이 환상적인 몽골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최근 O사에서는 2030 솔로들을 위해 국내 1호 연애코치, 러브랩의 이명길 대표와 함께하는 3박 4일 간의 달콤한 여행 미팅 ‘해외여행미팅’ 부제 ‘설레여행’ 상품을 론칭했다.

상품은 오는 9월 7일부터 해발 1500미터의 몽골로 달콤한 여행을 떠난다. 몽골은 이미 청춘들에게는 힐링 여행지 중 하나로 각광받고 있으며 아름다운 별빛이 쏟아지는 환상적인 곳이다. 설레는 여행과 함께 새로운 인연, 아름다운 추억이라는 매력으로 이미 론칭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일상탈출과 새로운 만남을 동시에 원하는 직장인 및 넓은 초원에서 별빛 아래 캠핑을 즐기고 싶은 여행 마니아 몽골의 대자연을 새로운 인연과 함께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인기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이번 여행은 러브랩 이명길 대표가 함께해 더욱 의미가 깊다. 전 듀오 수석 연애코치이자 방송인, 작가, 칼럼니스트로 활동하는 그는 이번 여행을 통해 미혼 남녀의 연애 고민을 해결해주고자 직접 나섰다.

수도 울란바토르와 엘승타사르해, 테를지 국립공원을 직접 둘러보는 코스는 몽골의 도시, 사막, 초원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알짜배기 여행이다. 또한 매일 밤 여행의 설렘을 증폭시키는 스텝들이 전달하는 러브시그널과 다양한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여행 미팅은 남녀 각 선착순 10명씩 모집되며 오는 8월 21일까지 사전등록 기간으로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다. 신청은 O사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하면 된다.

연애와 여행 관련 예능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 이를 나의 현실로 이끌어내는 이번 여행이 지친 청춘들의 마음을 다독여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