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할로윈 타운으로 떠나는 여행 소개 영상 캡쳐
(제공) 할로윈 타운으로 떠나는 여행 소개 영상 캡쳐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최윤진 기자] 환상적인 할로윈 파티가 홍콩 D랜드 리조트에서 펼쳐진다.

오는 9월 13일부터 10월 31일까지 홍콩 D랜드 리조트(HKDL)는 할로윈을 맞아 ‘디즈니 할로윈 타운2018’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의 방문객들은 유쾌하고 오싹한 할로윈 장식과 세 가지 테마로 장식된 호텔에서의 레크레이션 활동, 할로윈 테마의 상품과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

먼저정문에서는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Tim Burton’s The Nightmare Before Christmas)’에 등장했던 잭 스켈링턴과 우기부기가 등장해 행사의 서막을 알린다. 할로윈 테마의 장식을 따라 걷다보면 더 파빌리온에 위치한 몰입식 투어 ‘팀 버튼의 할로윈 타운으로 떠나는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의 악몽’ 바탕으로 꾸며진 이 곳은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투어 중에는 잭 스켈렝턴의 친구 샐리와 함께 우기부기가 설치해 둔 덫을 피하는 모험을 할 수 있으며, 잭 스켈렝턴과 할로윈 타임 캐릭터들과 직접 인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주로 오싹한 분위기로 표현되는 할로윈과는 다르게 이곳에는 밝고 흥겨운 할로윈 타임 또한 준비되어 있다. 미키의 할로윈 타임 스트리트 파티에서는 할로윈 코스튬을 한 미키와 미니, 구피와 다른 캐릭터 친구들, 퍼레이드 공연자들이 세 개의 거대한 호박등 위에 등장해 관객들을 맞이한다.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도 있으며, 서로 사탕을 나누어 먹을 수도 있다.

해가 지면 음산한 분위기로 바뀌고, 무시무시한 악당들이 모습을 드러낸다. 올해는 말레피센트가 우르술라와 이블 퀸, 자파를 이끌고 행진하며, 잭 스켈링턴, 캡틴 훅, 귄 오브 하츠, 크루엘라 드 빌과 함게 U.S.A. 메인 스트리스트를 즐겁게 행진할 예정이다. 말레피센트의 강렬한 고음으로 끝나는 피날레 또한 놓칠 수 없는 볼거리이다.

이와 더불어 옷부터 악세서리, 장난감, 홈 데코까지 100여개의 달하는 할로윈 테마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파크와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20종 이상의 할로윈 테마 음식과 스낵, 음료를 판매한다. 또한 패밀리 뷔페에서 가족들과 DIY 쿠키 장식 액티비티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이다.

한편 홍콩 D랜드 리조트에서는 한국인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용 약관과 자세한 내용은 여행사 혹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