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 드래프트마스터와 휘성이 함께하는 수퍼 라이브 디지털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바이럴 영상에는 아사히 드래프트 마스터 종로 매장에 휘성이 깜짝 등장해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하고, 고객들과 아사히 맥주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영상은 페이스북 각종 페이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휘성은 자신의 히트곡인 '인썸니아'(Insomnia) 등을 열창하며 뜨거운 무대를 선사했다. 휘성의 폭발적인 무대매너와 가창력에 아사히 드래프트 마스터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뜻밖에 귀호강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아사히 드래프트 마스터’ 업소로 인증받은 매장에서는 ‘맛있는 생맥주의 5원칙’을 지킨 최상의 아사히 맥주를 맛볼 수 있다. 

‘맛있는 생맥주의 5원칙’은 생맥주의 품질 유지를 통해 완벽한 한잔을 완성하는 최소한의 기본 원칙으로, △맥주 신선도 유지 △이산화탄소 가스압의 조절 △맥주 회로 세정 △맥주잔 세정 △맛있게 따르기 법을 일컫는다. 

아사히 드래프트 마스터에서는 ‘맛있는 생맥주의 5원칙’을 지키고자 맥주 신선도 유지를 위해 KEG는 개봉 후 3일 이내에 판매하고, 30도 이하의 서늘하고 그늘진 곳에서 보관한다. KEG 온도 체크카드를 부착해 맥주의 온도를 수시로 측정하고 탄산가스 압력까지 적정하게 유지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맥주 회로와 드래프트 코크를 일일이 분해해 전용 스펀지로 매일 세정해 청결 유지에도 집중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맥주를 따를 때 맥주와 거품의 7:3 황금비율 원칙을 지켜 최상의 맛을 선사한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면서 여름철 특히 사랑을 받는 아사히 맥주를 찾는 이들이 더욱 늘었다”며 “앞서 가수 마마무가 등장했던 바이럴 영상에 이어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휘성의 게릴라 콘서트 역시 소비자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한편 아사히 드래프트 마스터와 휘성의 바이럴 영상은 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