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불쾌한 냄새 가리기 위한 향기 좋은 퍼퓸샴푸

30도를 웃도는 기온에 습한 공기까지 더해지며 불쾌지수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요즘처럼 고온다습한 여름철에는 땀 분비량이 급증하고 세균 번식이 쉬워 불쾌한 냄새가 나기 쉬운데, 이를 가리기 위한 방법으로 향수, 섬유탈취제 등 향기 및 탈취 제품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향수 같은 깊고 진한 향기를 선사하는 내츄럴 코스메틱 브랜드 ‘딥셍떼’가 향기 좋은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로 오는 10일 ‘지마켓 슈퍼딜’ 행사를 마련했다.

8월 10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슈퍼딜 행사에서는 딥셍떼의 전 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구매 가능한 것은 물론 배송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종류와 상관없이 구매 수량에 따라 본품을 랜덤으로 추가 증정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향수를 뿌린 듯한 은은한 잔향이 인상적인 딥셍떼의 퍼퓸샴푸 6종을 모두 사용해볼 수 있도록 딥셍떼 샴푸(8ml) 샘플 파우치를 제공한다. 딥셍떼 퍼퓸샴푸는 ▲플로럴향의 마이 프린세스 ▲머스크계열의 데이트 나이트 ▲프리지아 꽃향기의 프레쉬 포텐 ▲달달한 코코넛향의 코코넛 슈가 ▲파우더리한 쁘띠 파우더 ▲진한 라벤더향의 라벤더 가든으로 구성됐다.

딥셍떼 전 제품에는 식물추출물 35종이 함유돼 있어 무더운 여름철 자외선에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고, 실크 같은 부드럽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샴푸는 퍼퓸샴푸라는 애칭에 걸맞게 향수 못지 않은 은은한 잔향이 오래도록 남아 있어, 헤어 제품만으로도 향기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pH5.5의 약산성 제품인 만큼 두피에 자극 없어 민감한 두피에도 걱정 없이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트리트먼트 역시 두피에 악영향을 미치는 파라벤, 실리콘, 설에피트, 타르색소, 미네랄 오일 등을 배제해 푸석한 모발이나 손상 모발, 얇고 건조한 모발로 고민하는 성인부터 민감성 피부나 연약한 아이들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딥셍떼 관계자는 “요즘처럼 덥고 습한 여름에는 땀냄새 등 불쾌한 냄새가 나기 쉬워 향기 제품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는 시기”라며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할인 혜택과 더불어 증정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딥셍떼 지마켓 슈퍼딜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지마켓 홈페이지 내 슈퍼딜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