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서울타워, 여름 맞이 타워 내 전 레스토랑 메뉴 반값 할인 이벤트 실시
N서울타워, 여름 맞이 타워 내 전 레스토랑 메뉴 반값 할인 이벤트 실시
  • 최윤진 기자
  • 승인 2018.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서울타워 엔그릴 랍스터 프리카세
N서울타워 엔그릴 랍스터 프리카세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최윤진 기자] 서울의 랜드마크이자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남산의 N서울타워. 산 위에 높이 솟은 타워를 비롯해 즐비한 식당가와 사랑의 자물쇠, 케이블카 등의 부대시설 연인들의 데이트장소 뿐만 아니라 이에 N서울타워가 오는 8월 20일부터 26일까지 타워 내 레스토랑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N서울타워 다이닝 위크(Dining Week)’를 개최한다.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다이닝 위크는 프렌치 레스토랑 ‘엔그릴’,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 추억에 맛을 더하는 별미국수 공방 ‘제일제면소’ 등 총 5개 매장이 참여한다.

할인되는 날짜는 매장 별로 상이하다. ‘엔그릴’은 8월 26일 단 하루 프렌치 코스 요리를 50% 할인한다. 20일은 ‘제일제면소’, 21일은 ‘N버거’, 22일부터 23일은 ‘한쿡’, 24일부터 25이릉ㄴ ‘더 플레이스 다이닝’에서 모든 메뉴를 50% 할인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수다. 각 레스토랑 전화 혹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 제일제면소와 N버거는 사전 예약이 불가하며, 전 매장 음료 및 주류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N서울타워는 “여름을 맞아 남산의 푸르름을 한껏 느끼며 연인, 가족들과 함께 미식을 즐기시기 바란다”며 “엔그릴, 더 플레이스 다이닝은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른 예약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