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0일부터 19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 이탈리안홈 매장 및 엘롯데에서 구매 가능

가구유통 전문기업 (주)하낙스(대표 최상규·오홍기)는 자사의 이태리 감성소파 전문 브랜드 이탈리안홈(italianhome)의 신제품 ‘리도4인 소파’ 론칭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가구박람회 기간인 8월 10일부터 19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 이탈리안홈 매장 및 롯데백화점 온라인몰 '엘롯데'를 통해 진행된다.

리도4인 소파는 이탈리안홈과 롯데백화점이 제품 컨셉부터 제작은 물론 마케팅까지 전 부문을 공동으로 기획해 탄생한 제품이다. 이에 심미성, 기능성, 가격경쟁력이라는 삼박자를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리도4인 소파는 팔걸이 부분에 부드러운 곡선형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인체 공학적으로도 사용감이 뛰어난 물론, 시각적으로도 안락한 분위기를 선사해 온 가족의 휴식처가 되어줄 편안한 다이닝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부드러운 커브라인을 바탕으로 낮게 설계한 팔걸이 디자인은 팔을 기댔을 감싸는 듯한 편안함 줄뿐만 아니라, 베개처럼 기대 눕기도 적합해 데이베드(Day-bed, 간이침대)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등방석과 좌방석이 일체형으로 연결된 디자인을 채택한 점도 눈에 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일체형 좌방석으로 심플하고 트렌디한 감각을 극대해 거실의 품격을 한층 높여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이승현 바이어는 “리도 4인 쇼파는 이태리 고급 가죽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나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론칭 행사는 이태리 가죽을 사용한 4인 소파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낙스는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최고 디자인 및 품질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을 공급하는 가정용 가구 전문 기업이다. 현재 OEM 사업 외 ‘이탈리안홈’, ‘미까사’ 자체 브랜드를 론칭해 백화점, 대리점, 온라인, 코스트코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